[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가슴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는 신체부위이다. 하지만 아이를 낳은 후 또는 노화로 인해 가슴 처짐 현상이 나타나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이 많다.
고민정에스테틱의 고민정 원장은 가슴 마사지와 가슴 운동을 통해 처진 가슴을 관리하는 팁을 공개했다.
먼저, 엄지 손가락을 겨드랑이에 끼운 상태에서 엄지가 떨어지지 않게 손바닥을 옆면에 붙인 후 호흡을 천천히 들이마셨다가 길게 내쉬면서 손바닥을 정중앙으로 밀어주는 방법이 있다.
10회를 3번에 나눠서 30회를 할 수 있으며 빠른 변화를 보고 싶다면 수시로 하는 것을 권한다. 가슴 커지는 이 동작을 진행할 때 주의할 점은 옷의 봉제선의 중앙이 왔다 갔다 하면서 밀리지 않도록 정중앙에 엄지를 고정한 상태에서 손을 대고 호흡하는 것이다.
또한, 가슴 볼륨감을 부여하기 위한 위쪽 가슴이 커질 수 있는 마사지 방법을 소개했다. 위쪽 가슴을 만들기 위해서 팔과 가슴 사이의 노폐물인 부유방 라인을 자극하는 방법이 있다. 어깨선과 부유방 라인을 겨드랑이 부분으로 밀어주면서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내쉬는 방법이다.
겨드랑이 부분을 자극한 후에는 유선, 유방에만 가슴탄력크림을 골고루 바른 후 유두와 엄지손가락 두 개 마디를 잡아 몸통 등 쪽으로 숨을 크게 마시면서 밀어주고, 내쉬는 동작을 반복하는 것이다. 크림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원을 그려주는 것도 좋다. 또한, 유두의 정중앙 윗부분을 자극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같은 처진가슴관리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일상생활 중 수시로 따라하고, 가슴마사지샵에서 전문적인 가슴 마사지, 가슴 관리를 받는 것이 좋다.
고민정에스테틱에서는 모유수유, 출산 후 가슴 관리를 가슴 마사지와 가슴 운동법을 통해 볼륨감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