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관광청, 1월 참가 국제관광박람회 관련 설명회 개최
상태바
몰디브관광청, 1월 참가 국제관광박람회 관련 설명회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1.1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람회의 활용방안 논의 및 주요 정보 공유
몰디브 관광청은 지난 7일, 관광 산업 관련 박람회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 몰디브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몰디브 관광청은 지난 7일, 관광 산업 관련 박람회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박람회의 활용방안을 논의하는 한편, 박람회의 주요 정보를 공유하고 휴양지 홍보를 강조했다.

1월 중 몰디브 관광청은 스페인, 인도, 독일, 스위스, 터키 순으로 총 5개의 아래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 예정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권순범 총지배인 선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신임 총지배인에 권순범(40)을 임명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신임 총지배인에 권순범(40)을 임명했다.

권순범 총지배인은 스위스 명문 호텔 학교 중 하나인 레로쉬(Les Roches) 호텔 학교에서 경영학을 이수한 뒤 콘래드 방콕 호텔 식음료(F&B) 매니저, 파멜리아 힐튼 퍼스 호텔 운영 총괄,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운영 총괄 등 힐튼 브랜드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짧은 시간 고속 승진을 거듭해 왔다.

이후 2014년 8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 입사해 부총지배인을 역임하며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 호텔 경험을 바탕으로 탁월한 운영 능력을 발휘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를 총괄하게 됐다.

권순범 총지배인은 “제주 관광 산업은 외교 여건에 따라 부침이 심할 뿐 아니라, 호텔 업계의 경쟁도 날로 심화되고 있어 어깨가 무겁다”며 “제주를 대표하는 최고급 휴양 리조트로서 해비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제주를 넘어 국내를 대표하는 호텔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