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풍성’ 지방 호텔, 어디로 예약할까?
상태바
‘패키지 풍성’ 지방 호텔, 어디로 예약할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할인, 대가족 패키지 등 다양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1박 시 추가로 1박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방여행객들을 유치하기 위한 호텔업계의 경쟁이 본격적으로 불이 붙었다.

객실부터 레스토랑까지 프로모션 ‘풍성’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1박 시 추가로 1박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은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개의 룸을 문으로 연결하는 커넥팅 룸으로 활용이 가능해 커플은 물론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도 함께 묵을 수 있다. 또한 인기 캐릭터 라바 등을 소재로 한 신화테마파크와 한류 복합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YG리퍼블릭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어 각자의 여행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경험을 선사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세계적인 콘도 브랜드 서머셋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콘도로 가족을 위한 3개의 침실과 탁 트인 발코니 등을 갖췄다. 와인 냉장고 등 프리미엄 주방 시설과 풀옵션 스마트 가전, 편리한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 투숙 인원은 5명으로 가족이나 친구 여럿이 함께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조부모, 부모, 아이가 함께하는 대가족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3대 가족이 함께 하면 혜택이 커지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3대 가족이 함께 하면 혜택이 커지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해피 3제너레이션 패키지’는 성인 4인과 소인 1이 투숙 가능한 객실 2개와 조식을 기본으로 예약 시, 최대 15% 저렴하다.(동일 조건의 주말 패키지 가격 비교, 날짜별 가격 상이)

제주신라호텔은 부모님과, 부부, 아이들이 모두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2개를 기본으로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모든 타입 공통 혜택으로는 야외 온수풀 이용과 플로팅 시네마 관람, 일~목요일 투숙시에는 5인까지 투숙 중 1회 사우나 무료 입장(인원 추가시 1인 2만원 추가 지불), 저녁 8시부터 8시 20분까지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버블버블쇼 (2월까지 공연) 관람이 포함된다

제주 시트러스 스페셜 메뉴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에서는 제주 제철 특산물인 ‘레드향’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제주 시트러스 스페셜’ 을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에서는 제주 제철 특산물인 ‘레드향’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제주 시트러스 스페셜’ 을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더 뷰’에서는 비타민 C가 풍부해 감기 예방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달콤한 레드향을 이용해 칵테일, 주스, 빙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담백한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제주 제철과일 레드향과 새콤한 자몽을 듬뿍 올리고 제주산 꿀을 넣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레드향과 자몽의 알갱이와 달콤한 맛이 일품인 ‘허니 시트러스 빙수’, 신선한 레드향의 맛을 만끽할 수 있는 레드향 주스를 비롯하여 레드향 블랙티, 레드향 모히또, 레드향 칵테일 등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겨울 이색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제대로 된 겨울 미식과 휴양을 단 한번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환상적인 미식의 경험과 따뜻한 겨울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환상적인 미식의 경험과 따뜻한 겨울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온 더 플레이트 ; On The Plate> 패키지를 선보인다.

온 더 플레이트는 특급호텔로는 전국 최초로 개설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푸드 R&D 센터 소속 셰프들이 직접 발굴한 진귀한 제철 식재료들과 세계일류요리 120여 가지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7성급 하이엔드 럭셔리 뷔페레스토랑이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온 더 플레이트의 런치 혹은 디너를 이용 할 수 있다.

고소한 시카고 딥 디쉬 피자가 있는 뷔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올 데이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는 풍성한 뷔페와 더불어 미국을 대표하는 피자 중 하나인 ‘고소한 시카고 딥 디쉬 피자’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올 데이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는 풍성한 뷔페와 더불어 미국을 대표하는 피자 중 하나인 ‘고소한 시카고 딥 디쉬 피자’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깊은 그릇에 굽는다고 해서 이름 지어진 시카고 딥 디쉬 피자를 매일 아침 자연 숙성 방식으로 발효된 쫀득한 반죽과 홈메이드 치즈로 준비하며, 전통 토마토 비프 라구 피자, 바삭한 감자와 닭 가슴살 피자, 4종류의 치즈 피자, 새우크림과 시금치 피자 이렇게 4가지 스타일의 시카고 피자로 즐길 수 있다.

‘시카고 피자’는 발효시킨 빵을 깊은 그릇에 구워 빵의 두께가 2~3cm로 움푹한 도우에 풍성한 재료와 토핑을 넘칠 정도로 가득 채워 넣고 굽기 때문에 이탈리아식 피자와는 달리 주로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해 떠서 먹는 또 다른 독특한 재미가 있다.

홈페이지 예약시 지리산 온천랜드 입장권 제공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은 황금 개띠 해를 맞아 1월 17일(수)부터 1월 31일(수)까지 켄싱턴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은 황금 개띠 해를 맞아 1월 17일(수)부터 1월 31일(수)까지 켄싱턴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기간은 2주 동안이며, 투숙 기간은 2월 28일(수)까지다.

이벤트 내용은 켄싱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의 객실을 예약하면 투숙 기간에 지리산 온천랜드 입장권 2매 및 지역 특산물인 지리산 대봉 감말랭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