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 어디?
상태바
자녀와 함께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맞이 플래시 세일, 경품 이벤트 등 다양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1월 15일부터 4월 29일까지 프리미엄 키즈 콘셉트룸에서의 꿈 같은 하룻밤을 경험할 수 있는 ‘드리밍 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방학을 맞은 가족여행객에게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을 펼치고 있다.

꿈 같은 하룻밤을 경험할 수 있는 ‘드리밍 랜드 패키지’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1월 15일부터 4월 29일까지 프리미엄 키즈 콘셉트룸에서의 꿈 같은 하룻밤을 경험할 수 있는 ‘드리밍 랜드 패키지(Dreaming Land PKG)’를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18년부터 기존 비즈니스 호텔 이미지를 탈피해 가족 친화형(Family Friendly) 호텔로서 새로운 서비스들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 키즈 콘셉트룸은 그 첫 번째 시도가 될 것이다. 하루 단 한 객실만 판매 예정이며, 프리미엄 키즈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 등 3인 무료 조식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키즈 콘셉트룸은 한강과 봉은사가 한 눈에 펼쳐지는 15층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 객실의 2배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를 사용해 넓은 공간감을 자랑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 용품 셀렉트 숍 ‘알마(HARMAS)’와 함께 꾸몄으며, 아이가 들어가서 놀 수 있는 ‘티피텐트’, 아이들이 재미있게 타며 운동할 수 있는 강아지 모양 ‘점핑 바운서’, 아이들이 갖고놀 수 있는 ‘원목 자동차와 놀이매트‘, 목욕을 하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욕실 인형’, 동물 모양의 소파와 롤링카 등 총 17종의 키즈 전용 아이템들로 채워 아이들이 지루할 틈 없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최대 실속 혜택 더한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에서는 2~3월 한정 특별 상품으로 특별한 가격과 실속까지 모두 갖춘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에서는 2~3월 한정 특별 상품으로 특별한 가격과 실속까지 모두 갖춘 ‘어메이징 찬스(Amazing Ch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는 기본적인 객실 위주로 구성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패키지 기본 특전 이외에도 원하는 옵션은 유료로 추가해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베이직 타입과 프리미어 타입으로 나뉘며,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베이직 타입은 △본관 산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 프리미엄 타입은 디럭스 바다전망 객실 1박으로 구성됐다. △조식 2인 1회, △어덜트 풀 데이베드 1시간(박당) 혜택을 공통으로 제공해 제주 여행을 보다 가볍게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설 맞이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미리 계획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설 맞이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1월 15일부터 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하얏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미리 계획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설 맞이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1월 15일부터 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설 연휴는 목요일부터 주말까지 4일간으로 비교적 짧아 단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인천, 제주 등 국내 주요 도시에 입점한 4개의 하얏트 호텔은 짧은 연휴기간을 이용해 명절 전후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고객은 본 프로모션을 이용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을 예약하면 당일 객실 가격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설과 같은 명절은 국내 호텔 객실가가 가장 낮은 기간으로 본 프로모션을 본 가격보다도 더 합리적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브랜드 대외수상기념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롯데호텔은 시그니엘,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브랜드의 대외 수상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시그니엘,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브랜드의 대외 수상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상품은 최고급 럭셔리 세단 롤스로이스 픽업, 센딩 서비스와 인룸다이닝 2인이 포함된 시그니엘서울 로얄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이다. 국내 호텔 중에서는 오직 시그니엘서울에서만 가능한 롤스로이스 픽업, 센딩 서비스와 1박 2000만원인 로얄 스위트룸에서의 하루는 평생 기억에 남을 꿈 같은 추억이 될 것이다.

2등은 롯데호텔서울 디럭스 스위트 클럽 객실 1박,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 1박(총 2명), 3등 L7명동 로아시스 스위트, L7강남 어퍼 하우스, L7홍대 로아시스 스위트 1박(총 3명), 4등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총 4명) 숙박권이 제공되며 모든 경품에는 조식 2인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5등 10명에게는 미화 100달러 상당의 프리빌리지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빌리지 1천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1월 15일부터 2월28일까지 국내와 해외 롯데호텔에 투숙한 프리빌리지 회원이라면 자동으로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된다.

사랑하는 자녀와 즐거움 가득한 시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며 보다 즐거운 여름 방학을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헬로! 키즈 패키지’를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며 보다 즐거운 여름 방학을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헬로! 키즈 패키지’를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사랑하는 자녀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픈 분들이라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헬로! 키즈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헬로! 키즈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의 객실 내 1박과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여의도 조망을 감상하며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파크카페 3인 조식 제공(성인 2인 & 만 12세 미만 자녀 최대 1인), 체온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키즈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 제공,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문 바(Moon Bar)에서 선보이는 칵테일 해피아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에서는 1월 15일부터 칵테일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에서는 1월 15일부터 칵테일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총 5종의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제철 딸기를 갈아 넣은 분홍빛 칵테일로서 연인과 함께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밸런타인(Strawberry Valentine), △‘천사의 지팡이’를 뜻하며 부드러운 우유에 감춰진 진한 카카오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엔젤스 팁(Angel’s Tip), △남산의 황홀한 석양 이미지를 담은 보라빛의 문 바 시그너처 칵테일, △사랑의 리큐어로 불리우는 아마레또 디사론노(Disaronno)를 사용한 아마레또 사워(Amaretto Sour), △글렌피딕 12년 베이스에 진저에일을 섞어 산뜻한 풍미와 청량감이 있는 글렌피딕 쿨러(Glenfiddich Cooler)가 제공된다.

명절 맞이 테이크아웃 전 세트로 구성된 ‘명절 투 고’

서울 디큐브시티는 호텔 셰프의 정성이 더해진 음식들로 준비할 수 있는 ‘명절 투 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서울 디큐브시티

서울 디큐브시티는 호텔 셰프의 정성이 더해진 음식들로 준비할 수 있는 ‘명절 투 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10인분 기준으로 준비되는 ‘명절 투 고’는 두부전, 동태전, 녹두전, 잡채, 소불고기, 소고기 산적, 조기구이, 삼색나물로 구성된 8가지 기본 메뉴를 비롯해 오미산적, 표고전, 깻잎전, 호박전, 육원전, 새우튀김 중 3가지 메뉴를 더해 총 11가지 메뉴를 구성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명절 투 고’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선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2월 18일까지에 한해 상품권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도심 속 로맨틱한 하루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도심 속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본 샹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도심 속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본 샹스(Bonne Chance) 패키지’를 출시한다.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의 이름인 본 샹스(Bonne Chance)는 프랑스어로 ‘행운을 빌어요.’라는 의미다.

둘만의 프라이빗 한 하루를 보내고 싶어 하는 연인들의 사랑을 응원하고 행운을 빌어준다는 의미로 특별하게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프리미어 스위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의 2인 조식과 본샹스 모스카토 로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또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비엘리츠카 스톤솔트 입욕제를 함께 제공한다.

비엘리츠카 스톤솔트 입욕제는 1978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자연유산 1호로 등재된 비엘리츠카 소금광산에서 나오는 암염으로 철저한 검증을 거쳐 만들었으며, 미네랄이 풍부하고 보습력 또한 우수하다.

온천욕으로 완성하는 완벽한 겨울 휴양 여행

켄싱턴 스타호텔은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온천욕으로 완벽한 겨울 휴양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굿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2월 28일(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켄싱턴 스타호텔은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온천욕으로 완벽한 겨울 휴양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굿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2월 28일(수)까지 선보인다.

‘굿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설악의 절경을 한눈에 감상하며 오후의 디저트 타임을 즐기고, 속초의 여행 명소로 손꼽히는 ‘척산온천’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굿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온돌) 타입의 객실 1박, ▲애비로드 애프터눈 티세트(2인), ▲척산온천 휴양촌 이용권(2매)로 구성됐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클럽 샌드위치, 마카롱, 쿠키, 조각 케이크 등의 디저트류가 3단 트레이에 제공되며, 홍차 또는 라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9층 애비로드에서 설악의 절경을 한눈에 담으며 나른한 오후를 즐기기 좋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공식 서포터즈 ‘오케스트라’ 4기 모집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1월 12일부터 열흘간 호텔 공식 서포터즈 ‘오케스트라’ 4기를 모집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이 밖에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1월 12일부터 열흘간 호텔 공식 서포터즈 ‘오케스트라’ 4기를 모집한다.

4기 멤버는 2018년 7월까지 총 6개월간 호텔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와 인천 호텔의 시설 및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지역사회공헌 활동 및 아이디어 기획에 직접 참여하게 되며, 블로그와 SNS 운영에 적극적이고 호텔 이용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본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매월 정기모임을 통해 그 동안의 활동 리뷰 및 아이디어 회의를 진행하고, 성실하게 활동한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