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신혼여행지 몰디브, 예약 서둘러야 할 리조트 베스트3
상태바
꿈의 신혼여행지 몰디브, 예약 서둘러야 할 리조트 베스트3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1.1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를 수가 없다, 다 좋다! 로빈슨 클럽 누누, 쥬메이라 비타벨리, 훌라왈리
아름다운 휴양지에서의 작은 모험! 최근 신혼여행 트랜드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아름다운 휴양지에서의 작은 모험! 최근 신혼여행 트랜드이다. 몰디브는 1190여 개의 산호섬과 수백 개의 샌드로 이뤄진 인도양 휴양지로 보고도 믿어지지 않는 그림 같은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환상의 섬 몰디브!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씩, 허니무너에게 독립된 공간을 보장하는 몰디브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푸른 바다, 귀를 간지럽히는 파도소리 그리고 모험이 있다.

자기야, 우리 로빈슨크루소야?

눈부신 백사장으로 둘러싸인 로빈슨 섬은 허니무너 단둘이서 오붓하고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곳. 사진/ 허니문리조트

눈부신 백사장으로 둘러싸인 로빈슨 섬은 허니무너 단둘이서 오붓하고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도양 석양 아래 마법 같은 저녁을 맞이하기 딱 좋다.

이곳 로빈슨 클럽 누누(Robinson Club Noonu)는 다이빙에 최적화된 리조트로 해질녘 모래 위를 맨발로 달려 누누아톨 월풀 속으로 풍덩 빠져드는 멋진 체험이 가능하다.

세상에서 아름다운 수중세계를 탐험하노라면 해 저무는 게 아쉬울 지경. 하지만 걱정 말자. 이곳 썬세터에서는 또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만끽할 수 있으니까.

풀이 딸린 워터방갈로의 크기는 대략 93m²이며 석호 너머로 보이는 바다 전망이 가장 큰 장점이다. 침실 1개, 욕실 1개, 화장실, 외부 샤워실, 전용 수영장이 있는 테라스, 선베드,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 부족함 없는 허니문을 약속한다.

은둔자의 오아시스 쥬메이라 비타벨리

공항에서 동력선으로 20분을 달리면 럭셔리 리조트 쥬메이라 비타벨리가 북소리로 고객을 맞이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사우스 말레 아톨에 위치하여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수도 말레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 잡고 있어 말레 공항에서 동력선 카타마란을 타고 이동하게 된다.

동력선으로 20분을 달리면 럭셔리 리조트 쥬메이라 비타벨리가 북소리로 고객을 맞이한다. 은둔의 휴양지라는 별명답게 맞춤식 로맨틱 서비스를 제공, 최고의 허니문 리조트로 인정받고 있다.

리조트의 89개의 빌라들에는 모두 풀이 딸려 있으며 해변과 라군도 가깝다. 5성급 파디 다이브 센터, 탈리스 스파, 탈리스 피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은 쥬메이라 비타벨리를 돋보이게 하는 요소들이다.

특히 분리된 거실을 갖고 있는 오션 풀 스위트(OCEAN SUITE WITH POOL)는 메인 섬에서 보트로만 접근 가능할 만큼 완벽히 독립적인 빌라이다. 2개 층으로 되어 있으며 수영장과 야외 테라스를 갖춰 몰디브에서도 가장 럭셔리한 빌라로 통한다.

훌라왈리라 쓰고 보석이라 읽는다

몰디브의 전통미와 현대적인 세련미의 조화는 훌라왈리를 몰디브 내에서도 최고 그룹으로 인정받게 하는 요소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말레공항에서 북쪽에 위치한 라비야니 아톨(Lhaviyani Atoll)에 위치한 훌라왈리는 라군의 비쥬얼과 산호의 수중환경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작지 않은 섬에 90실이라는 많지 않은 객실 수는 조용하고 한적한 몰디브 휴양지의 느낌을 한껏 살리고 있다. 몰디브의 전통미와 현대적인 세련미의 조화는 몰디브 내에서도 최고 그룹으로 인정받게 하는 요소이다.

총 15실로 이루어진 빌라는 잘 단장된 열대정원과 아름다운 라군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그밖에 비치 선셋 풀빌라(15실), 오션 빌라(15실), 오션 선셋 빌라(15실), 오션 풀빌라(15실), 오션 선셋 풀빌라(15실) 역시 푸른 바다와 붉은 노을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며 완벽하게 프라이빗한 둘만의 낙원을 창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