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가 추천하는 겨울 여행지, 가볼 만한 곳은?
상태바
여행업계가 추천하는 겨울 여행지, 가볼 만한 곳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1.0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네팔, 스페인, 필리핀, 타이완 등 나만의 여행 버킷리스트 여행지
여행업계가 2018년을 맞이해 다양한 추천 여행지를 여행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색다른 매력을 가진 해외 여행지 중 가볼 만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2018년을 맞이해 다양한 추천 여행지를 여행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색다른 매력을 가진 해외 여행지 중 가볼 만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내일투어, 일본 돗토리현 영상원정대 모집

내일투어가 일본 돗토리현청과 협력해 일본 돗토리현 금까기 원정대 10명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일본 돗토리현청과 협력해 ‘일본 돗토리현 금까기 원정대’ 10명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일본 돗토리현은 유명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코난마을이 있고, 요괴신사, 요괴 동상 등이 있는 요괴마을이 이색적인 여행지. 더불어 3만 년에 걸쳐 형성된 일본 최대의 사구를 만날 수 있는 돗토리 사구까지. 이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발된 원정대는 오는 2월 6일 3박 4일의 일정으로 여행하게 되며 응모기간은 1월 18일까지, 당첨자는 1월 24일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연락으로 진행된다.

일본 돗토리현은 유명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코난마을이 있고, 요괴신사, 요괴 동상 등이 있는 요괴마을이 이색적인 여행지이다. 사진/ 내일투어

돗토리현 금까기 영상 원정대 이벤트는 매력 넘치는 일본의 소도시 돗토리현에서의 멋진 추억과 영상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유튜브, 블로그, 네이버 TV 캐스트 등 온라인 매체를 운영하는 만 18세 이상의 여행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해당 이벤트를 소개, 원정대 도전 이유를 포스팅 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모두투어, 탁재형PD와 히말라야 트래킹
모두투어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가 오는 3월 2일 단 하루. 만년설과 위풍당당한 자태를 자랑하는 네팔의 히말라야 트래킹을 재미있는 여행 이야기와 함께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다년간의 다큐멘터리 PD 생활과 국내 최초 여행전문 팟캐스트를 시작, 현재까지 진행하고 있는 탁재형 PD와 함께하는 안나푸르나 트래킹 상품이다.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오는 3월 2일 단 하루. 만년설과 위풍당당한 자태를 자랑하는 네팔의 히말라야 트래킹을 재미있는 여행 이야기와 함께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다큐멘터리 PD자, 작가 겸 여행 저널리스트로도 유명한 탁재형 PD가 동반하는 이번 안나푸르나 트래킹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편으로 카트만두 왕복으로 진행된다.

네팔의 대표적인 휴양지이자 안나푸르나 트래킹의 기점인 포카라를 시작으로 칸데, 란드룩, 촘롱, 도반 등 등반하고 ‘풍요의 여신’이라 불리는 안나푸르나 산군의 위용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ABC(Annapurna Base Camp, 해발 4130m)를 경험 후 하행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산행 일정이 끝난 후, 기원전 아쇼카 왕이 순례 후 세운 스암부나트, 동양최고의 불탑으로 불리는 보오드나트, 네팔의 인사동 타멜거리 그리고 카트만두의 시내 관광 등 힌두교와 불교 문화가 융합된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 카트만두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일정도 준비했다.

이번 여행 일정 동안 동행하는 탁재형 PD의 전 세계 여행지식과 다큐멘터리 제작 경험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해, 잊지 못할 특별한 여행의 재미는 선사한다.

노랑풍선, ‘윤식당2 촬영지’ 스페인 테네리페 기획전

노랑풍선은 지난 5일, 자사모델 이서진이 출연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의 촬영지인 스페인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지난 5일, 자사모델 이서진이 출연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의 촬영지인 스페인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맵 이미지를 통해 스페인의 인기도시 별 추천 여행지 및 꼭 맛봐야 할 스페인 음식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그 중 윤식당2의 주요 배경지인 테네리페에 대한 정보는 물론 패키지, 자유여행, 허니문 등 촬영지와 연계된 다양한 특별 기획상품을 구성하고 있다.

유럽의 하와이라 불리는 지중해의 아름다운 섬이자 인기 휴양지인 테네리페는 국립공원, 고대피라미드 등 다양한 관광지를 비롯해 골프, 스쿠버다이빙 등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18세기 화산폭발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인 가라치코, 양식건축물과 와인산지가 유명한 마을인 이코드 데 로스 비노스, 대서양 섬 중 가장 높은 봉우리를 가진 테이데 산, 세계 최대 규모의 야생. 해양동물을 볼 수 있는 로로파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참좋은여행, 나 혼자 떠나기 좋은 여행지 BEST 5

참좋은여행이 혼자 떠나기 좋은 여행지 다섯 곳을 발표했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이 혼자 떠나기 좋은 여행지 다섯 곳을 발표했다.

첫 번째는 일본의 오사카와 교토가 차지했다. 거리가 가까워 언제든 무리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일본 중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두 도시는 내년에도 많은 여행객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오사카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오사카성부터 일본의 최신 유행을 접할 수 있는 번화가 도톤보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도 지정된 청수사, 영화 ‘게이샤의 추억’에도 등장한 후시미 이나리 신사와 노노미야 신사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첫 번째는 일본의 오사카와 교토가 차지했다. 거리가 가까워 언제든 무리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참좋은여행

두 번째는 필리핀의 보라카이다. 보라카이는 약 4시간 35분 정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어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휴양지 중 하나다. 특히 푸른 바다에서의 해양 스포츠와 몽골리안 BBQ와 같은 맛있는 먹거리가 외로움을 느낄 새도 없게 만든다.

다음으로는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의 단독 가이드 여행을 추천. 참좋은여행이 선보이고 있는 단독 가이드 여행은 단 4명만 모이면 단독 가이드로 프라이빗하게 유럽을 다녀올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영국과 프랑스가 가장 인기가 많다.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의 단독 가이드 여행을 추천하고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적은 인원으로도 출발이 가능하기 때문에 혼자 떠나도 부담이 적고 전 일정 차량 투어로 진행돼 편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공항에서 호텔까지, 다시 호텔에서 공항까지 바래다주는 픽업서비스까지 준비돼 있다.

네 번째는 대만이다. 대만은 저렴한 물가에도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가져 젊은 여행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특히 참좋은여행은 하루 동안의 자유시간을 포함한 세미 패키지로 ‘혼행족’들을 위한 상품을 선보였다.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예류지질공원과 천등을 날리며 소원을 비는 스펀,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이 됐다는 지우펀까지 대만의 유명 관광지는 물론, 자유시간 동안에는 현지 곳곳을 둘러볼 수 있어 용이하다.

하와이는 해변에서의 서핑과 Dole 파인애플 농장 체험 등 여러 즐길 거리가 마련돼있어 혼자 떠나도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마지막 추천 여행지는 하와이다. 하와이를 허니문 여행지로만 알고 있었다면 오산. 하와이는 해외 직구로만 만날 수 있었던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이 곳곳에 있을 뿐 아니라, 해변에서의 서핑과 Dole 파인애플 농장 체험 등 여러 즐길 거리가 마련돼있어 혼자 떠나도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