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 한국 있다!‘ 하와이 이색적인 명소와 호텔
상태바
“하와이에 한국 있다!‘ 하와이 이색적인 명소와 호텔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1.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트 정박지와 태평양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모던한 호텔은
하와이어로 ‘굽어진 만’이라는 뜻의 하나우마 베이는 와이키키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해양공원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하와이는 두 말이 필요 없는 관광지지만 허니무너에게는 더 더욱 낙원으로 통한다. 오는 봄 결혼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의 관심이 하와이로 쏠리고 있다.

하와이 내에서도 공항이 있는 오하우 섬은 우리나라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섬이자 볼거리가 밀집된 핵심 여행 지역이다.

하와이카이에 위치한 이 해변마을은 낮은 집들이 옹기종기 들어앉은 모양새가 한반도와 흡사해 한국지도마을로 불린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오하우 시내를 보다 쉽게 돌아보려면 와이키키 트롤리버스를 이용해보자. 알로하타워. 카메하메하 동상, 이올라니 궁전, 와이키키 쇼핑 거리 등 와이키키 대부분의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좀 더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한국지도마을을 추천한다. 하와이카이에 위치한 이 해변마을은 낮은 집들이 옹기종기 들어앉은 모양새가 한반도와 흡사해 한국지도마을로 불린다.

덕분에 한국인들이 인증샷 한 장씩은 꼭 남기고 가는 곳으로 하나우마 베이 가는 길, 고속도로변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자연보호구역인 만큼 관광버스는 진입할 수 없고 렌트카, 영업용 택시, 리무진만 출입 가능한 하나우마 베이.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한편 하와이어로 ‘굽어진 만’이라는 뜻의 하나우마 베이는 와이키키에서 불과 30분 거리에 위치한 해양공원으로, 맑은 바닷 속 아름다운 산호초와 알록달록한 열대어가 육안으로 관찰되는 곳이다.

그만큼 스노클링 명소로 유명한데 자연보호구역인 만큼 관광버스는 진입할 수 없고 렌트카, 영업용 택시, 리무진만 출입 가능하다. 용암이 굳어 말굽 모양을 이루는 백사장은 그 아름다움에 척 보는 순간 숨이 멎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다이아몬드 헤드는 하와이의 상징물 중 하나로 제주도 성산일출봉을 연상시키는 모양을 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나지막한 산처럼 보이는 다이아몬드 헤드는 하와이의 상징물 중 하나로 제주도 성산일출봉을 연상시키는 모양을 하고 있다. 와이키키 어느 곳에서나 쉽게 눈에 뜨이는데 분화구 안은 현재 군사기지로 이용된다.

군사기지라도 간단한 관광은 허락하고 있는데 분화구 안 등산로를 따라가면 호놀룰루 시내를 한눈에 굽어볼 수 있는 전망대와 만나게 된다. 365일 관광객들로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

353개실을 갖춘 모던호놀룰루는 도심 속 오아시스로 불린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요트가 정박한 항구와 바다경치를 감상하기 좋은 더 모던 호놀룰루. 사진/ 허니문리조트

오하우에서 추천할 만한 리조트로 ‘더 모던 호놀룰루’가 있다. 353개실을 갖춘 모던호놀룰루는 도심 속 오아시스로 밤에는 보석처럼 빛나는 도시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낮에는 요트가 정박한 항구와 바다경치를 감상하기 좋은 곳이다.

이곳은 단순히 먹고 자다 가는 곳이 아니라 해양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곳으로 컨시어지 데스크 뒤편 서가에 서핑 관련 서적이 다량으로 전시되어 있어 시원한 음료 한 잔과 함께 한가로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여기에 ‘더 모던 호놀룰루’ 리셉션에는 프로서퍼들이 사인한 서핑보드가 전시되어 있어 이곳이 바로 서핑 마니아의 성지임을 증명해주고 있다.

단순히 먹고 자다 가는 곳이 아니라 해양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더 모던 호놀룰루. 사진/ 허니문리조트
더 모던 호놀룰루는 부대시설로 풀 바가 마련되어 있어 태평양과 항구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다가 언제라도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더 모던 호놀룰루 호텔 객실은 바닥에 친환경 참나무 마루를 깔아 건강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강하다. 또한 대다수의 룸이 스튜디오 스윗, 오션뷰, 시티뷰, 마리나 뷰 등 다양한 전망을 자랑하는 개인 테라스를 갖추어 있어 하와이의 아침 태양을 즐기기 딱이다.

더 모던 호놀룰루는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대시설로 풀 바가 마련되어 있어 태평양과 항구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다가 언제라도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