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제주·부산 특급호텔서 맞이하는 ‘황금 개띠’ 해
상태바
따뜻한 제주·부산 특급호텔서 맞이하는 ‘황금 개띠’ 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0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술년 맞아 새해맞이 이벤트 풍성
롯데호텔제주는 드림카를 타고 아름다운 해변을 달리는 꿈을 현실로 이뤄줄 ‘러브 인 드리밍’ 패키지를 2018년 1월 7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술년 새해를 호텔서 특별하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 제주나 부산 등을 방문하면 더욱 따뜻하게 새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드림카를 타고 달리는 아름다운 제주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는 드림카를 타고 아름다운 해변을 달리는 꿈을 현실로 이뤄줄 ‘러브 인 드리밍’ 패키지를 2018년 1월 7일까지 선보인다.

2박 전용으로 판매 되며 1박당 29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블랙과 핫핑크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키티 레이디스 객실과 2인 조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투숙 기간 중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 시승(12시간) 혜택 1회,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롯데호텔제주 식음업장 10% 할인 혜택, 롯데 김포몰 무료 주차 등의 특전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눈여겨볼 만하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제주신화월드, 2018 새해맞이 이벤트 풍성

제주신화월드는 통합 멤버십 리워드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에 가입하면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를 증정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통합 멤버십 리워드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에 가입하면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한 이들 중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에게 메리어트 리조트관과 랜딩 리조트관 2박 숙박권 및 식사권을 각각 제공한다.

여기에 제주신화월드 방문시 메리어트 리조트관, 랜딩 리조트관의 격조 높은 호텔 다이닝부터 YG리퍼블릭에 입점한 삼거리 수산, 삼거리 푸줏간, 쓰리 버즈는 물론, 신화쇼핑스트리트에 입점한 셀렉더테이블, 더플레이스, 쟈니로켓, 고래라면, 순옥이네, 엉클통김밥, 화니 등 입맛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수제맥주 전문 데블스도어에서는 젊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홍콩, 태국,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각국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푸드트럭이 모여 있는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도 있다. 이들 제주신화월드 내 레스토랑은 10%부터 최대 30% 할인 혜택이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업장에 따라 연장 영업 예정이다.

단, 10일 동안만 특별한 가격과 혜택 제공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모바일과 홈페이지에서 10일 동안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2018 해피 뉴 모바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모바일과 홈페이지에서 10일 동안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2018 해피 뉴 모바일’ 패키지를 2017년 12월 30일부터 2018년 1월 8일까지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2018년 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제외 기간: 2월 12~18일)이다.

2018 해피 뉴 모바일’ 패키지는 디럭스 마운틴뷰 객실 또는 포인포 키즈룸(브라운)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에서는 해외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4개의 레스토랑에서 아침이나 점심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체험,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온 듯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 실내 사우나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슬기로운 겨울 생활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겨울 방학을 맞이해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겨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슬기로운 겨울 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겨울 방학을 맞이해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겨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슬기로운 겨울 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펼쳐진 씨스케이프스에서의 2인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6층 클럽 에스프리 내의 온천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추운 겨울 날씨에 실내 액티비티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의 50% 할인 입장권과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의 1만원 할인 입장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클럽 에스프리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호텔 내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한겨울 노천욕과 함께하는 따뜻한 새해 일출 맞이

아난티 코브에서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온천욕을 하면서 아름다운 새해 일출을 만끽할 수 있는 ‘워터 하우스 새해맞이 이벤트’를 선보였다. 사진/ 아난티 코브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에서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온천욕을 하면서 아름다운 새해 일출을 만끽할 수 있는 ‘워터 하우스 새해맞이 이벤트’를 선보였다.

아난티 코브는 동해가 시작되는 기장에 위치해 부산에서 가장 빨리 해맞이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이에 맞게 새해 첫 태양을 더욱 특별하게 맞을 수 있도록 2018년 1월 1일 딱 하루 6시부터 9시까지 특별 운영, 온천욕과 떡국을 제공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해맞이 명소에서 맞이하는 2018년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일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서울, 강원도, 전라도, 부산 지역 일출 명소에 자리잡은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호텔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일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서울, 강원도, 전라도, 부산 지역 일출 명소에 자리잡은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숙소에서 새해를 맞는 것은 물론 지친 몸을 달랠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과 새해를 맞아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3박 이상 투숙 시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 및 $50 크레딧 제공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자유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의 2018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아웃리거 리조트

이 밖에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자유여행객(FIT)들을 대상으로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의 2018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3박 이상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공항과 호텔을 연결하는 픽업과 샌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리조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리조트 크레딧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이는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에 대한 한국 자유여행객(FIT)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프로모션의 투숙 및 예약 기간은 2018년 1월 1일부터 2018년 12월 31일 까지 유효하다. 정해진 숙박 기간 동안에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에서의 투숙을 원하는 여행자들은 명시된 기간 안에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를 통해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