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강관리! ‘식이유황’ 관절질환 예방에 도움 돼
상태바
겨울철 건강관리! ‘식이유황’ 관절질환 예방에 도움 돼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1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내 황 결핍되면 관절염, 신경통, 오십견 질환 나타나
식이유황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중 유일한 액상형인 ‘호관원 프리미엄’은 식이유황과 해조칼슘을 주원료로 만들어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겨울철 기온이 내려감에 따라 감기뿐만 아니라 뼈, 관절 건강에도 적신호가 찾아온다. 추운 날씨에 근육이 수축되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관절 주변이 뻣뻣해지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최근 부상 사고로 인해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관절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야외활동 전에 충분한 준비운동이 필요하며, 꾸준히 근력을 강화시켜줄 수 있는 운동이 요구된다. 또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적절히 섭취해준다면 더욱 적극적인 관절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 데는 식이유황이 적절하다. 식이유황(디메틸설폰, MSM)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연골의 연결 조직을 단단하게 하는 역할을 하는 황이 함유된 유기황화합물이다.

체내 황이 결핍되면 관절염, 신경통, 오십견 등과 같은 질환이 나타나는데 식이유황은 이러한 증상을 완화하는 역할을 한다.

식이유황의 가장 큰 기능은 통증 완화로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통증의 원인이 되는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갑작스럽게 근육이 놀라는 증상을 낮춰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에서 식이유황을 섭취한 결과 관절 연골 불편함 해소, 관절 연골 강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식이유황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중 유일한 액상형인 ‘호관원 프리미엄’은 식이유황과 해조칼슘을 주원료로 만들어졌다.

이 외에도 뼈 건강에 좋은 글루코사민, 혈액순환에 좋은 녹용, 근육통 완화에 좋은 버드나무추출물 등 건강에 좋은 여러 한약재로 배합되어 만들어져 관절 건강뿐만 아니라 체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호관원 가격 문의 및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