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물광피부 만들어주는 쿠션파데, 팩트… 핵심은 촉촉한 파운데이션!
상태바
연예인 물광피부 만들어주는 쿠션파데, 팩트… 핵심은 촉촉한 파운데이션!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 추출물 함유된 밀착력 좋은 쿠션 제품으로 촉촉한 피부연출 가능
‘TS 미라클 글로시 쿠션’에는 꿀추출물, 로즈힙열매오일, 장미꽃추출물 등이 들어있어, 피부 속부터 수분 및 보습을 메꿔주고 들뜸 없이 투명한 밀착감을 유지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최근 자신에게 맞는 최소의 화장품만 사용하는 화장품 다이어트가 알려지면서제품 하나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 화장을 끝마칠 수 있는 멀티 에어쿠션이나 립스틱과 블러셔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립앤치크 등 올인원메이크업 제품이 알려지고 있다.

올인원 제품은 번거로운 기초케어 과정을 꺼리는 남성들을 위해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한 것이 그 시작으로처음에는 한 제품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기초케어를 끝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최근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변화로 곳곳에 미니멀리즘 열풍이 부는 것과 더불어화장품 성분 중 같이 사용하면 효과가 떨어지거나 오히려 여드름뾰루지 등의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른바 화장품 다이어트가 알려졌다.

특히 건성 피부나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등의 복합성 피부는 건조함 때문에 사용하는 화장품 가짓수가 더 많은 경향이 있는데이보다는 사용하는 제품들이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지화장품 종류별 성분이나 제형 등 궁합이 잘 맞는지 등을 잘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 개의 화장품을 사놓고 제품 하나하나를 꼼꼼히 다 발라주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화장품 다이어트를 통해 비용을 절약하면서도 꼼꼼한 피부관리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에어쿠션은 화장품 다이어트에 딱 맞는 적절한 메이크업 제품 중 하나다.

피부 유형에는 지성건성복합성그리고 그 내에서도 수분부족형지성민감성 등 다양한 타입들이 존재하기 때문에화장품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본인의 피부 유형에 맞는 기초제품 한 가지나 두 가지그리고 에어쿠션은 꼭 남겨두는 것이 좋다

매트한 피부 연출을 원하는 지성피부는 밀착력 좋은 쿠션을물광피부 연출을 원하는 건성피부는 촉촉한 쿠션을 쓰는 등 에어쿠션도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피부속당김이 심한 건성 피부 타입이라면 우선 ‘TS 미라클 글로시 쿠션을 제안한다꿀추출물로즈힙열매오일장미꽃추출물 등이 들어있어피부 속부터 수분 및 보습을 메꿔주고 들뜸 없이 투명한 밀착감을 선사한다지성피부라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을 지닌 ‘TS 미라클 매트 쿠션도 좋다

보송하고 무너짐 없는 커버력을 지녔으며다양한 식물 추출물의 함유로 밀착력 좋은 쿠션 제품이다또 바르는 즉시 얇은 피부막을 형성하는 Water Wrapping System으로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복합성 피부라면 'TS 미라클 누드 쿠션'이 안성맞춤이다피부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는 자작나무수액 함유로 온종일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연출이 가능한 쿠션 제품이며병풀추출물캐모마일 추출물녹차추출물 등 성분이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줘 편안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 준다.

TS의 미라클 에어쿠션을 사용한 누리꾼들은 아무리 촉촉한 파운데이션이라도 에어쿠션은 못 따라간다”, “역시 밀착력 좋은 쿠션”. “쿠션팩트 중 인생템이라며 상품평을 전하기도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