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앞둔 호텔가, 막바지 고객 유치 경쟁
상태바
연말 앞둔 호텔가, 막바지 고객 유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품 이벤트, 수험생 프로모션 등 다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제 6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앞둔 호텔가가 막바지 고객 유치를 위해 안간힘을 쏟고 있다.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제 6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를 개최한다.

풀만 브랜드의 ‘아티스트 플레이그라운드’ 철학을 담아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6회째 본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주관하고 대한전람이 주최하는 호텔 아트페어는 매년 작가와 관람객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아티스트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아트페어에도 국내 신진 작가 및 유명 중견, 원로 작가가 참여해 폭넓은 예술의 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의 5층부터 7층까지 3개 층의 전 객실에서 작품이 전시되며 침대, 책상, 소파 등 객실 곳곳에 전시된 미술품은 마치 집에서 예술을 감상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기념 행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는 아코르 호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역 사회의 영웅과 함께하는 ‘로컬 히어로행사를 11월19일 개최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아코르 호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역 사회의 영웅과 함께하는 ‘로컬 히어로(Local Hero)행사를 11월19일 개최했다.

이번 ‘로컬 히어로(Local Hero)’ 행사는 사회 공헌도가 높은 지역사회의 영웅의 초청해 그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이번 행사의 영웅으로 사단법인 영롱회의 농인(聾人)과 자원봉사자 30여명을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진행되며 호텔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한 식사를 즐기며 수화찬양 이벤트, 감사선물 전달식 등 지역 사회와 교류하는 뜻 깊은 자리로 진행됐다.

‘박용일 작가 특별 초대전’ 개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 오는 11월 22일부터 12월 20일까지 ‘박용일 특별 초대전’을 연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 오는 11월 22일부터 12월 20일까지 ‘박용일 특별 초대전’을 연다. 레스토랑 이용 고객뿐만 아니라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으며, 구매 상담 또한 가능하다.

이번 특별 초대전에는 박용일 작가의 보따리 시리즈인 He-story 작품 15여 점을 전시한다. 박용일 작가는 수년 전부터 보따리를 통해 그의 이야기를 표현해오고 있다. 박 작가는 보따리 속에 무엇이 싸여있는지, 어떤 이야기가 들어 있는지 알아서 읽어 보라고 권한다.

수능생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미뤄진 수능 기간에 맞춰 11월 23일부터 11월 26일까지 2018년 수험생들을 위한 모래시계 뷔페 레스토랑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수험생들끼리 점심 뷔페를 이용할 경우 1+1 뷔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을 포함한 가족 이용고객이 저녁 뷔페를 이용할 경우 수험생 본인에 한하여 50% 뷔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표를 지참하거나 사진을 찍어서 제시한 수험생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일인 11월 23일부터 그 주 일요일인 1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기아 스토닉과 함께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호텔 개관 10주년 마지막 기념 행사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기아자동차의 소형SUV 스토닉을 경품으로 내걸고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호텔 개관 10주년 마지막 기념 행사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기아자동차의 소형SUV 스토닉을 경품으로 내걸고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는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2박 이상 투숙하거나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20만원 이상 이용 시 응모권이 제공되며,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스토닉(1명), 2등 아이폰X(1명), 3등 다이슨 수퍼소닉 헤어드라이기(2명), 4등 해비치 오션스위트 2박 숙박권(3명), 5등 해비치 디럭스 스위트 2박 숙박권(5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응모 종료 후 30일 이내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업계 최초 객실 쇼핑 플랫폼 서비스

더 플라자는 호텔 업계 최초로 호텔 내 전문가들이 직접 선택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고객에게 객실 안에서 주문에서 배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객실 쇼핑 플랫폼 서비스 ‘더 플라자 숍’을 런칭한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호텔 업계 최초로 호텔 내 전문가들이 직접 선택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고객에게 객실 안에서 주문에서 배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객실 쇼핑 플랫폼 서비스 ‘더 플라자 숍(THE PLAZA Shop)’을 런칭한다.

이번에 업계 최초로 새롭게 선보이는 더 플라자 숍은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제안하는 더 플라자만의 특화 서비스 중 하나로 기존 객실 내 미니바 형태로 음/주류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호텔 전문가들이 직접 선정한 다양한 상품을 브로셔 형태로 구성하여 고객이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주문부터 배달까지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선보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 상륙한 토마스와 친구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기만점인 캐릭터들과 함께 새로운 라인업의 가족친화적 엔터테인먼트를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 유치한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기만점인 캐릭터들과 함께 새로운 라인업의 가족친화적 엔터테인먼트를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 유치한다.

토마스와 리틀 빅클럽 올스타가 지금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샌즈 코타이 센트럴에서 펼쳐진다.

리틀 빅클럽 올스타는 샌즈 코타이 센트럴에서 특별히 준비한 테마에 따라 함께 노래하고, 춤추고, 변장하는 즐거움으로 관객을 초대한다.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로 토마스와 친구들의 제1호 블루 엔진은 언제나 맡은 바를 해내며 “정말로 유용한 엔진’이 되길 원한다. 또한 출연진에는 춤과 삶에 열정을 가진 생쥐 안젤리나 발레리나도 있다.

하와이 최고의 와인을 포시즌스 오아후에서

포시즌스 오아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노에는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의 2017 레스토랑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셀런스’를 수상했다. 사진/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오아후 섬 서해안의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노에(Noe)는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의 2017 레스토랑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셀런스’를 수상했다.

와인 스펙테이터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와인 목록을 보유한 레스토랑 중 하나로 노에를 인정하며, 일본계 이탈리아 출신 셰프 료 타카수카(Ryo Takatsuka)의 요리에 대한 찬사를 더했다.

한편, 노에의 와인 리스트는 전 세계 와인 산지에서 만든 희귀한 빈티지를 비롯해 다양한 셀렉션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은 1병당 미화 40달러에서 1만 달러까지 다양하다. 셀렉션 중에는 희귀한 1969년산 돔 페리뇽(Dom Perignon)과 나파밸리 최초 시그니처 빈티지 와인인 1981년산 오퍼스 원(Opus 1)도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