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는 특급호텔로’ 풍성한 패키지 눈길
상태바
‘크리스마스에는 특급호텔로’ 풍성한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근하고 아늑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겨울 패키지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한겨울을 포근하고 아늑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포근한 겨울을 위한 윈터 시즌 패키지 4종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한겨울을 포근하고 아늑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편안하게 그리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조식 1인과 함께 ‘따뜻한 핫초코 or 커피’와 여행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H-SELECT 의 ‘크리에이티브 노트’를 제공한다.

추운 겨울날 아늑한 객실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키즈 윈터 글램핑 패키지는 내 마음대로 색칠하는 ‘BIC KIDS 드로잉북 세트’와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키즈 배스 가운’(4만원 상당), 겨울 시즌 ‘한사토이 동물 인형’, ‘정글키즈 3종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한다.

그 날의 분위기와 향기로 더욱 선명하고 아름답게 기억될 ‘홀리데이 위시스 패키지’는 로맨틱한 ‘펜할리곤스의 쿼커스 트래블 키트’, 둘만의 작은 파티를 위한 ‘포지와인, 주스, 커피’ 중 택1과 함께 달콤하고 부드러운 ‘조각 케이크 2조각 or 1호 케이크’, 추운 몸을 녹여줄 ‘라끄리닉드 파리 스파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하늘이 내려주신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조식 2인과 함께 튼살을 매끈하게 해줄 ‘쏭레브 타이트닝 크림’과 프리미엄 아기 후드 타올과 호텔 슬리퍼로 구성된 ‘밤밤 베이비 샤워 기프트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식사

콘래드 서울은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만남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스페셜 메뉴 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만남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스페셜 메뉴 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은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여럿이 즐기기 좋은 연말 축제 컨셉의 ‘그랜드 뷔페 페스티브 마켓’부터 호텔 최상층에서 화려한 도시 전경과 함께 즐기는 ’37 그릴 연말 특선 브런치’ 및 ‘연말 특선 디너 코스’등 연말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는 그랜드 볼룸에서 웨스턴 코스로 특별히 준비된다. 킹크랩과 아보카도살사 그리고 훈제연어 샐러드, 팽나무버섯 벨루테, 크라니테, 안심 스테이크와 바닷가재 구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몽블랑 케이크, 커피와 쿠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가 준비된다.

또한 무한도전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4인조 재즈밴드 ‘판도라’의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즐길 수 있게 준비한다. 더불어 객실 바우처, 식사권, 와인,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패키지 하나로 호텔 내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11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11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연박 이벤트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2박 예약 시 최대 15% 할인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풀사이드뷰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투숙 기간은 12월 한달 간 적용된다. 온라인 예약 이벤트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를 공식 홈페이지 통한 온라인 예약 시, 주중 10%, 주말 15% 할인을 제공해 주는 이벤트로 투숙 기간은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이다.

아울러 켄싱턴 제주 호텔은 숙박과 식음 외에도 파티, 액티비티, 갤러리 등 회복과 휴식, 즐거움의 구체적인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

웨스턴 차이니즈 컨셉의 창의적인 메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은 세계적인 한국인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을 게스트 셰프로 초청해 ‘에드워드 권 & 스티브 전 웨스턴 차이니즈 콜라보 갈라디너’를 11월 28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은 세계적인 한국인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을 게스트 셰프로 초청해 ‘에드워드 권 & 스티브 전 웨스턴 차이니즈 콜라보 갈라디너’를 11월 28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이번 갈라디너는 서양(Western)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권과 동양(Chinese)을 대표하는 중식의 대가 스티브 전의 만남이라 더욱 기대가 크다.

웨스턴 차이니즈 콜라보 갈라디너 메뉴 구성을 살펴보면 은은하고 향긋한 송로버섯 벨루, 토마토 랍스터 샐러드, 광동식 건 샥스핀 볶음, 귀버섯 수프, 바삭한 도미구미, 양갈비 총향 소스, 랩24 스타일의 몽블랑, 쁘띠 뿌르 등 총 7코스 메뉴와 함께 와인 4종이 페어링 될 예정이다.

투숙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 ‘블루밍 크리스마스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투숙 고객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블루밍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투숙 고객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블루밍 크리스마스 패키지(Blooming Christmas Package)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투숙객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크리스마스 트리 및 와인을 선물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올 나잇 패키지와 커플 고객을 위한 플라워 클래스가 포함된 로맨틱 크리스마스 패키지 두 가지로 크리스마스의 설레임을 더할 두 가지 맞춤형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달콤한 겨울을 부르는 ‘헬로! 스윗 윈터’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고 심신의 여유와 활기를 되찾아 줄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찬 기운이 몸을 움츠러들게 하는 겨울,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고 심신의 여유와 활기를 되찾아 줄 수 있는 따뜻하고 달콤한 혜택들로 구성한 ‘헬로! 스윗 윈터(Hello! Sweet Winter)’를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공통으로, 뉴질랜드의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린든리브즈(Linden Leaves)’의 뉴컬렉션인 크리스탈 크러쉬 봉봉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자수정과 장미빛 석영의 두가지 컬러 중 랜덤으로 증정되는 기프트 세트는 겨울의 건조함을 달래줄 미니 핸드크림과 오일, 립밤이 포함돼 있으며 봉봉 모양의 이색적인 패키징은 함께 휴식을 즐기는 연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또한 따뜻하고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이 추위에 지친 몸에 활기를 전하는 ▶‘고디바(Godiva)’의 고급 초콜릿 음료 핫초콜렉사 2잔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이와 함께 디럭스 객실 선택 고객은 2인 뷔페 조식, 클럽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고객은 조식과 데이 타임 스낵, 이브닝 칵테일 타임 및 사우나 이용이 포함된 쉐라톤 클럽 2인 혜택이 포함되며,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무료 입장 및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혜택도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