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멋’과 ‘맛’을 담은 패키지여행
상태바
하와이 ‘멋’과 ‘맛’을 담은 패키지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1.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미주여행 전문가가 설계한 하와이 여행 선봬
하와이는 온난한 열대기후는 물론 미국령으로 안전하고, 더불어 잘 개발된 휴양지와 천연 그대로의 여행지가 조화로운 곳이다.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하와이는 그야말로 꿈의 여행지이다. 온난한 열대기후는 물론 미국령으로 안전하고, 더불어 잘 개발된 휴양지와 천연 그대로의 여행지가 조화로운 곳이다. 이런 까닭에 한국에서는 제일 선호하는 허니문 여행지로도 손꼽힌다.

하와이에서 특히 가볼만한 곳은 모아나루아 가든(Moanalua Gardens)과 하와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탄탈루스(Tantalus) 언덕 전망대, 하와이의 옛 모습을 간직한 빈티지 마을 할레이바 타운(Haleiwa Town)을 꼽을 수 있다.

모아나루아 가든은 일본 대기업 히타치 그룹의 광고에 등장해 유명한 나무 몽키팟을 비롯해 각종 나무와 호수, 정원 등이 있는 정원이다. 사진/ 참좋은여행

모아나루아 가든은 일본 대기업 히타치 그룹의 광고에 등장해 유명한 나무 몽키팟(Monkey pod tree)을 비롯해 각종 나무와 호수, 정원 등이 있는 정원으로, 커다란 나무 그늘 아래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산책하는 등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오아후 섬 남부에 위치한 휴화산 탄탈루스 언덕의 전망대에서는 호놀롤루 시내와 와이키키 해변의 시원한 전경을 한눈에 감상하는 것을 추천한다. 코올라우 산맥(Koolau Moutain)의 일부가 약간 높게 튀어나와 형성된 언덕으로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할레이바 타운은 노스쇼어 해안 드라이브 코스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마을이다. 사진/ 참좋은여행

또한 할레이바 타운은 노스쇼어 해안 드라이브 코스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마을이다. 각종 푸드트럭이나 아기자기한 상점이 많아 먹고 보는 재미가 있는 일정으로, 자유시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영화 ‘쥬라기 공원’과 미국 드라마 ‘로스트’의 촬영지로 잘 알려진 쿠알로아 목장에 방문해 버스 투어와 함께 산악오토바이, 승마, 짚라인, 요트 등 여러 가지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것도 빼놓지 말자.

영화 쥬라기 공원과 미국 드라마 로스트의 촬영지로 잘 알려진 쿠알로아 목장에 방문해 버스 투어와 함께 산악오토바이, 승마, 짚라인, 요트 등 여러 가지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것도 빼놓지 말자. 사진/ 참좋은여행

이에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은 멋과 맛, 모두를 잡은 하와이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참좋은여행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하와이 패키지는 미주 여행 컨설턴트가 직접 다녀와 구성한 하와이 전문상품으로. 인기 관광지는 물론이고, 기존 일정에 없던 숨은 관광명소까지 방문하는 일정으로 여행자를 설레게 한다.

특히 참좋은여행의 하와이 단독 일정은 전 일정 식사를 업그레이드해 하와이에서 꼭 맛봐야 하는 유명한 현지식을 포함했다. 하와이 3대 버거인 쿠아이아나 버거부터 와이키키의 햄버거 맛집, 카후쿠의 새우트럭, 랍스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여행 기간은 4박 6일과 5박 7일 중 택할 수 있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합리적인 상품가격에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계획한 여행일정으로 여행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하와이는 국내 여행자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관광과 휴양 그리고 미식으로 가득한 여행지”라며 “더불어 합리적인 상품가격에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계획한 여행일정으로 여행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