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푸꾸옥은 “겨울여행이 제격”
상태바
베트남 푸꾸옥은 “겨울여행이 제격”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0.3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베트남 푸꾸옥 기획전 선보여
하나투어가 올겨울 여행지로 베트남의 숨겨진 진주 푸꾸옥을 직항편으로 운영한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하나투어가 올겨울 여행지로 베트남의 숨겨진 진주 푸꾸옥을 직항편으로 운영한다.

푸꾸옥은 베트남 남부 호치민에서 비행기로 1시간가량 떨어져 있는 섬이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선정됐다. 특히 맑고 깨끗한 바다는 진주를 양식하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진주를 품은 섬’이라고도 불린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지난겨울 1440명이 베트남항공 직항편을 이용해 푸꾸옥을 찾았다. 이에 국적 항공사들도 푸꾸옥을 떠오르는 여행지로 주목하고 있으며, 이미 아시아나항공은 9월 30일부터 내년 2월까지 푸꾸옥 직항편을 주 2회 운영하고 있다.

하나투어 ‘진주를 품은 섬, 푸꾸옥’ 기획전을 열고, 푸꾸옥 여행 정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는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5성급 빈펄리조트에서 숙박하며 푸꾸옥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다. 특히 빈펄리조트에 있는 워터파크, 사파리, 놀이동산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전 일정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 리조트 로비에는 한국인 가이드가 상주하고 있으며, 노쇼핑 노옵션 상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즐겁게 여행에 집중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