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철도 여행, 유레일 패스로 20% 할인 받고 즐기자!
상태바
유럽 철도 여행, 유레일 패스로 20% 할인 받고 즐기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0.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구매, 최대 28개국 자유롭게 여행 가능
유레일이 12월 31일까지 모든 유레일 패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사진/ 유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유레일이 12월 31일까지 모든 유레일 패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발표해 다가오는 유럽 겨울 여행과 2018년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 내 최대 28개국의 광범위한 철도 및 페리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차 패스로서 자신만의 특별한 유럽여행을 만들 수 있는 최적의 교통패스이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 내 최대 28개국의 광범위한 철도와 페리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차 패스로서 자신만의 특별한 유럽여행을 만들 수 있는 최적의 교통패스이다. 사진/ 유레일

이번 20% 할인 프로모션은 모든 유레일 패스에 적용된다. 유럽 내 1개국을 집중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원 컨트리 패스(One country pass)는 약 49유로부터 시작되며, 2~4개국 여행을 위한 셀렉트 패스(Select Pass)는 106유로부터, 최대 28개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글로벌(Global Pass) 245유로부터 시작된다.

유레일 패스는 구매 후 최대 11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으므로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해 유럽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고 만 11세 이하 어린이는 유레일 여행이 무료이며 수하물 중량 제한이 없고 주차비 혹은 공항 환승에 따른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어 부가적인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기차 탑승뿐 아니라 각 유럽국가에서 유레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페리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지 입장와 각종 투어를 무료나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유레일

더불어 기차 탑승뿐 아니라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유레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페리 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나 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이 제공되는데 각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의 혜택과 할인 목록은 유레일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겨울은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유럽을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적기이다. 유레일 패스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비수기의 저렴한 항공, 숙박요금의 이점을 누릴 수 있고 유명 관광 명소가 덜 붐비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도 절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다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겨울은 적은 비용으로 유럽을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적기이다. 유레일 패스 20% 할인 혜택과 비수기의 저렴한 항공, 숙박요금의 이점을 누릴 수 있고, 유명 관광 명소에서도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 보다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유레일

한편, 유레일 그룹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리케이션인 ’레일 플래너(Rail Planner)’를 설치하면 사용자 주변의 기차역 검색, 유레일 패스 소지자를 위한 국가별 혜택, 유럽 주요 도시의 지도 등 유용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유레일 패스 구매는 유레일 닷컴을 비롯해 국내 총판매대리점 혹은 이들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