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에서도 거뜬!’ 집에서 헤어팩으로 모발관리 가능
상태바
‘여행지에서도 거뜬!’ 집에서 헤어팩으로 모발관리 가능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9.2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머셀 헤어팩으로 막힌 모공과 노화된 각질까지 쉽게 관리
최근 시중에는 비싼 미용실 요금 대신 집에서 꾸준히 관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다. 사진/ 헤머셀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대학생 이모 씨(24)는 미용실을 다녀오면 기분이 찜찜할 때가 있다. 미리 인터넷으로 검색해 원하는 시술 비용을 준비해 가지만 막상 계산할 때 초과해 지불하는 일이 종종 있었기 때문이다.

이씨는 미용사가 탈모를 조심해야 한다며 각종 추가시술에 대해 설명했지만, 실제로 자신의 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인지 반신반의하며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고 했다.

미용실을 방문하면 손상모발이라며 각종 머리 영양, 단백질 트리트먼트, 복구시술, 각종 헤어클리닉 제품을 추천하는 통에 통상 비용이 추가되기 마련이다.

여성형 탈모 역시 스트레스 증가와 오염된 환경으로 흔한 증상 중 하나가 됐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최근 시중에는 비싼 미용실 요금 대신 집에서 꾸준히 관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다.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로, 스스로 홈케어 할 수 있는 헤어팩 제품들이 등장한 것이다.

단순히 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에만 신경 쓸 게 아니라 꼼꼼한 두피케어도 함께 고민해야 한다. 치료제의 경우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기에, 최후의 수단으로 여기는 편이 바람직하다.

탈모는 더 이상 남자들만의 고민이 아니다. 여성형 탈모 역시 스트레스 증가와 오염된 환경으로 흔한 증상 중 하나가 됐다.

이때 지성두피라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제거를 주기적으로 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지성두피용 헤어팩을 사용하면 막힌 모공과 노화된 각질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청담동 헤어 전문가들이 인정한 헤어 전문 브랜드 더 헤어 머더 셀러(이하, 헤머셀)에서는 지성두피로 인한 탈모예방 라인 ‘헤머셀 스칼프 앤 헤어팩’을 선보였다.

헤머셀 관계자는 “헤머셀스칼프앤헤어팩은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며 “멘톨 성분이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고 기름지고 답답한 지성두피에 최적의 솔루션을제시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호호바오일과 동백오일 함유로 트리트먼트를 기대할 수 있으며 건강한 두피와 윤기 나는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고 설명, “식약처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 육모 효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헤머셀의 다양한 헤어 제품은 헤머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