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가격견적비교’ 렌탈료 특가할인
상태바
장기렌트카 ‘가격견적비교’ 렌탈료 특가할인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8.0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어떤차 누가 타나 분석했더니... ‘소형SUV’
저렴하게 신차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장기렌터카를 프로모션 기간에 계약하는 것이 좋다. 사진/ 카클릭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소형 SUV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현대의 코나, 기아의 스토닉장기렌트, 쌍용의 티볼리아머까지 실용성 있고 기능성 있는 차량은 귀하신 몸이 되었다.

가격도 만만치 않아 소비자들이 부담이 크다. 저렴하게 신차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장기렌터카가 고공행진 중인 이유다. 새차 장기렌터카 가격견적비교 전문업체인 카클릭이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추어 여름특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

인기차종과 수입차 장기렌트 전차종에 적용되는 8월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수 있게 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카클릭 관계자는 “월 렌탈료도 중요하지만 무조건 저렴한 월렌탈료를 홍보하는 장기렌터카업체들은 조심해야 한다” 고 조언했다.

저렴한 월렌탈료를 기본으로 하되 개인의 상황과 여건에 맞추어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전문업체로부터 신차 렌트카에 대해 상담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 전국 어느 지역에서라도 서비스하는 업체를 찾는 것도 중요하다. 카클릭은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는 전문적인 카매니저들이 24시간 대기하여 일대일 무료상담을 진행한다.

카클릭 홈페이지에서는 자동차장기렌트 문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가 있다. 최근 인기차종분석에 따르면 모닝장기렌트카, 스파크, 레이 등 경차가 인기이고 아반떼 AD, 더뉴K3, QM6, 뉴SM5플래티넘, 제네시스G80, 제네시스EQ900 등이 선호도 높은 장기렌트 차종이다.

이 업체에 따르면 “장기렌트카 주 고객은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들이다.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저신용자들도 많이 찾고 있다”고 귀띔했다. 카클릭의 홈페이지에서는 홈쇼핑장기렌트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름 특가할인정보도 제공한다.

카클릭은 신차 렌터카외에도 중고차업무도 진행한다. 소비자가 타던 중고차를 중고차시장 최선의 매입가로 매입하고 있어 내가 타던 내차팔기, 내차견적 및 내 중고차 팔기 견적을 알아볼 때 유용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