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친 당신, 힐링 안겨줄 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더위에 지친 당신, 힐링 안겨줄 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2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체험공간, 피부 진정 트리트먼트 등 다양
서울신라호텔은 여름휴가 고객들을 위해 8월 15일까지만 운영하는 어린이 체험놀이 시설을 오픈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심신이 고단해진 고객에게 힐링을 안겨 줄 패키지가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천연 재료를 활용한 압화와 신나는 키즈 체험공간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여름휴가 고객들을 위해 8월 15일까지만 운영하는 어린이 체험놀이 시설을 오픈했다.

자녀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키즈 라운지를 선보여 온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시즌에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마련했다.

천연 재료를 활용한 프레스 플라워(압화)와 실크 스크린을 활용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이 밖에도 기간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정글 콘셉트로 꾸며진 키즈 플레이 라운지에서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볼들로 가득찬 대형 볼풀장과 아이들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간단한 쿠키 및 음료 등이 제공되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무더위로 열 받은 피부에 ‘진정’과 ‘보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마르퀴스 더말 스파에서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디럭스 아로마테라피 트리트먼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마르퀴스 더말 스파에서는 다가오는 8월 1일부터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됨에 따라 건조함과 손상이 심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디럭스 아로마테라피 트리트먼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디럭스 아로마테라피 트리트먼트는 피부 타입, 바디 컨디션에 따라 적합한 아로마테라피 오일을 이용한 1시간의 전신 마사지와 30분의 딥 클렌징을 포함한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진행되어 뜨거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진정, 재생 마스크로 유명한 콜라겐 벨벳 마스크를 이용한 페이셜 케어가 10분동안 추가로 진행된다.

제주오리엔탈호텔 썸머 바캉스 패키지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을 위해 썸머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을 위해 썸머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7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오리엔탈커피 2잔 ▲맥주2병&마른안주 ▲파파월드(키즈테마파크) 이용권 2장으로 구성됐다.

파파월드는 제주를 대표하는 초대형 키즈테마파크로 인지발달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와 ICT기술이 조합을 이룬 디지털 콘텐츠 놀이 시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었다.

가족, 친구, 연인 모두를 위한 특별한 공간 ‘가든 테라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세리에서 색다른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든 테라스를 오픈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세리에서 색다른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든 테라스를 오픈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 앞 야외에 마련된 가든 테라스는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스타일로 꾸며졌다. 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는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고 세련된 음악이 흐른다.

여기에 파크 하얏트 부산이 제작한 베버리지 카트가 특별함을 더한다. 오픈 이래 처음 선보이는 베버리지 카트는 나무 소재로 제작돼 주위 환경과 조화를 이룬다. 가든 테라스 푸른 식물 사이사이에 핑크빛의 꽃과 플라밍고로 장식해 낮에는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밤에는 은은한 조명과 초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도심 속 작은 숲을 연상케하는 가든 테라스에서는 파티세리의 메뉴는 물론, 가벼운 스낵과 함께 샴페인, 와인, 티 토닉, 맥주 등 다양한 음료와 시원한 아이스크림 등을 마련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