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는 호텔서’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바캉스는 호텔서’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상품부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등장
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의 여름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사진/ 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는 여름 맞춤형 상품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의 여름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여름 패키지 4종은 여행의 목적과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해수욕이 목적인 고객을 위해 ‘비치 파라다이스 패키지(Beach Paradise)’를 준비했다.

‘비치 파라다이스(Beach Paradise)'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오션뷰)과,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비치세트(비치가방, 비치볼, 비치타월),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를 증정한다.

간단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휴가를 위한 ‘서머 바캉스(Summer Vacance) 패키지’도 있다.

구성으로는 △스탠다드 객실(시티뷰)과, △고르곤졸라 피자 또는 클럽 샌드위치, 생맥주나 소프트 드링크를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고,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를 증정한다.

부산의 멋진 야경과 명소를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서머 시티 투어’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시티뷰)과, △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권 2매, △신라스테이 베어 1개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 호텔에서 편안하게 스테이케이션하고 싶다면 ‘루프탑 오아시스 패키지’가 좋다.

무더위 피해 즐기기 좋은 주말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무더위를 피해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가성비 좋은 주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무더위를 피해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가성비 좋은 주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 진행하는 ‘코지 위켄드(Cozy Weekend)’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르 스타일 브런치 2인,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과 함께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로 구성된다.

‘르 스타일 브런치(Le Style Brunch)’는 5가지 브런치 메인 메뉴 중 한 가지와 샐러드, 디저트, 커피로 구성되는 세미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함께 이용 가능한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는 남산의 야경을 감상하며 도심 속 여유로움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느긋하고 시원한 여름의 주말을 즐길 수 있는 ‘레이지 위켄드 인 시티(Lazy Weekend in City)’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구성으로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뷔페 1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이 있으며, 여기에 느긋하게 오후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의 혜택이 더해진다.

제주에서 즐기는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실내 활동은 물론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체험까지 포함돼 알찬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캠프 하얏트로 아이들의 즐거움을 높이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하얏트에서 진행되는 캠프 하얏트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가족 중심 여행에 적합하다.

마지막 여름 휴가 예약 위한 프로모션

클럽메드는 아직 여름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7월과 8월 마지막 여름 휴가 예약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이 밖에 클럽메드는 아직 여름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7월과 8월 마지막 예약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마지막 휴가(Last Minute) 할인 프로모션은 ▲발리 ▲푸켓 ▲산야 ▲체러팅 ▲계림 ▲카비라 ▲빈탄 ▲홋카이도 사호로 ▲몰디브 카니▲몰디브 피놀루 빌라까지 총 10개 리조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예약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로, 지난해 오픈해 인기가 많은 중국 하이난에 위치한 클럽메드 산야 리조트의 경우 항공 포함 성인 최저 114만 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클럽메드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2%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 적용 가능한 여행 출발일은 2017년 10월 29일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