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려줄 특급호텔, 6월 프로모션은?
상태바
무더위 날려줄 특급호텔, 6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2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트 탑승권, 무제한 맥주 등 다양
신라스테이 동탄은 6월 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화성 뱃놀이 축제’와 연계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동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6월을 앞두고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프로모션을 일찌감치 기획하고 나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6월 징검다리 연휴 맞이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짧은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전곡항에서 열리는 ‘화성 뱃놀이 축제’의 크루즈 요트 탑승권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동탄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동탄은 6월 초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화성 뱃놀이 축제’와 연계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동탄은 징검다리 연휴가 시작되는 6월 2일부터 연휴가 끝나는 6일까지 큰 폭의 할인에 일자별 혜택을 포함한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짧은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전곡항에서 열리는 ‘화성 뱃놀이 축제’의 크루즈 요트 탑승권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6월 2일부터 3일까지 체크인시 선착순 5팀에게 ‘크루즈 요트 승선권’ 2매를 제공하며, 크루즈 요트는 체크인 다음 날 오후 2시에 탑승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거리인 전곡항에서 ‘화성 뱃놀이 축제’가 6월 1일부터 4일까지 열린다. 요트체험, 맨손물고기잡기, 머드체험 등 다양한 해상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저녁 K-팝 콘서트와 EDM 락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이탈리아 커피 장인이 블랜딩한 명품 COVA커피 테이크아웃 2잔으로 구성돼 있다.

구스아일랜드를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그랜드 힐튼 서울 ‘구스 아일랜드 비어 페스티벌’에서는 통돼지 바비큐와 다양한 해산물 등 다양한 뷔페 메뉴와 다양한 품종의 구스 아일랜드 크래프트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구스 아일랜드 비어 페스티벌’에서는 통돼지 바비큐와 다양한 해산물 등 다양한 뷔페 메뉴와 다양한 품종의 구스 아일랜드 크래프트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자 현악 & 비트박스 공연 및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스 아일랜드 비어 페스티벌은 단 하루, 6월 16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된다. 입장 후에는 뷔페와 구스 아일랜드 수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객실 내 안전하게 숨 쉴 수 있는 청정 공간에서의 여름휴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도심 속 뒤덮인 미세먼지로부터 벗어나 온 가족이 함께 몸과 마음까지 건강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클린 쿨링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도심 속 뒤덮인 미세먼지로부터 벗어나 온 가족이 함께 몸과 마음까지 건강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클린 쿨링 패키지’를 6월 1일 ~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올 여름 출시하는 ‘클린 쿨링 패키지’는 ‘You Don’t Stay Here, You Live Here’이라는 여의도 메리어트 슬로건에 걸맞은 내 집과 같은 공간에서 코웨이와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환경문제는 물론 건강까지 악화될 수 있는 미세먼지를 피해 깨끗하고 쾌적한 청정 공간에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휴식 & 라이프를 선사한다.

호텔 내 청정 층을 만들어 청정 층에 위치한 객실 내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P-1516D를 비치해 무더운 여름, 불쾌지수 없는 휴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정수기 및 비데도 함께 설치돼 코웨이가 케어하는 안심 케어 존(CARE ZONE)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숨 쉴 수 있는 깨끗하고 건강한 쉼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