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여름’ 특급호텔, 빙수로 고객 유혹
상태바
‘벌써 여름’ 특급호텔, 빙수로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이아이스 빙수, 막걸리 빙수 등 다양
콘래드 서울은 드라이아이스로 구름 위에 빙수가 떠있는 듯한 신비로운 플레이팅을 선보이며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낮에 30도까지 올라가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온 가운데 호텔업계가 다양한 빙수를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드라이아이스 빙수’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본격적인 여름에 대비해 보기만 해도 전해지는 시원함으로 더위를 날려줄 37빙수 2종(망고, 자몽 빙수)을 5월 1일부터 선보였다.

콘래드 서울 최상층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37 그릴 앤 바(37 Grill & Bar)는 오감을 시원하게 자극하는 37빙수를 선보인다. 망고 빙수, 자몽 빙수 2종으로 구성된 37빙수는 프리미엄 명차 브랜드 알트하우스(Althaus)의 얼그레이티를 우려내 만든 깊고 진한 풍미의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유기농 생 망고 또는 자몽이 듬뿍 올려진 고메빙수로 연유 대신 코코넛 밀크를 곁들여 단맛은 줄이고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에는 드라이아이스로 구름 위에 빙수가 떠있는 듯한 신비로운 플레이팅을 선보이며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돔 리드를 열자마자 흘러나오는 시원한 연기가 보기만 해도 가슴까지 뻥 뚫리는 청량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드라이아이스의 냉기가 빙수의 맛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 마지막까지 시원하고 맛있게 빙수를 즐길 수 있다.

‘YOLO’ 트렌드 반영한 1인용 Take-out 빙수 판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클래식 팥빙수와 치즈 케이크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도 지난 1일부터 시원한 빙수메뉴를 선보이며 발 빠르게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우선 양 호텔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클래식 팥빙수와 치즈 케이크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클래식 팥빙수는 매년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빙수 메뉴로, 정성스럽게 고른 팥을 4시간 푹 고아 올리고당으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또한 얼음은 신선한 우유를 얼려 만든 우유얼음으로 다양한 계절 과일과 콩가루, 상주 곶감이 올라간다.

치즈 케이크 망고 빙수는 망고 본연의 맛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생망고 2개가 데코레이션으로 올라가며, 망고와 함께 먹으면 진한 맛을 배가시켜줄 치즈 케이크가 올라갔다.

막걸리 빙수를 비롯한 다양한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막걸리 빙수는 유기농 쌀로 빚은 최고급 탁주인 우곡주로 만든 막걸리 아이스에 생크림과 다양한 베리류, 오렌지, 자몽 등의 신선한 과일, 피스타치오 가루, 민트 등을 얹어 새로운 조합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The Lounge)'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 ‘입하 (立夏)’인 5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다양한 빙수 메뉴를 선보인다.

얼음과 각 재료의 아름다운 조화를 자랑하는 빙수 메뉴는 우곡주로 만든 막걸리 빙수를 포함해 시그니처 메뉴 허니 빙수, 망고 빙수, 팥빙수, 그리고 두 가지 종류의 빙수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빙수 컴비네이션 등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막걸리 빙수는 유기농 쌀로 빚은 최고급 탁주인 우곡주로 만든 막걸리 아이스에 생크림과 다양한 베리류, 오렌지, 자몽 등의 신선한 과일, 피스타치오 가루, 민트 등을 얹어 새로운 조합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경우 막걸리 아이스 대신 밀크 아이스로도 대체 가능하다.

지역 특산물 활용한 한라봉 빙수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산 한라봉을 생과일 조각과 청 등 다양한 형태로 듬뿍 담아 상큼함을 더한 ‘한라봉 빙수’를 출시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산 한라봉을 생과일 조각과 청 등 다양한 형태로 듬뿍 담아 상큼함을 더한 ‘한라봉 빙수’를 출시했다.

한라봉 빙수는 가는 실타래 형태의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한라봉 청을 올리고, 그 위에 실타래 형태의 우유 얼음을 가득 담아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한라봉 과육 조각을 듬뿍 올려 맛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토핑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올려 고소함까지 더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