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가족 선물 구입하고, 인근 맛집으로
상태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가족 선물 구입하고, 인근 맛집으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4.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층별 다른 테마 보유, 쇼핑부터 문화, 레저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층별로 다른 테마를 갖고 쇼핑부터, 문화, 레저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휴일, 가족 나들이로 적격이다. 사진은 관내 베네치아정원. 사진/ 신도림 테크노마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자녀들 선물은 무엇으로 해야 할지, 부모님 선물은 어떤 게 좋을지 고민이 많다. 이럴 때 주부 혼자 고민할 게 아니라 온 가족 함께 길을 나서 보자.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층별로 다른 테마를 갖고 쇼핑부터, 문화, 레저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휴일, 가족 나들이로 적격이다.

전통식 한옥으로 지어져 마치 고궁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다 드넓은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하늘정원. 사진/ 신도림 테크노마트

테크노마트에서 가장 핫한 곳이라면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가운데 봄바람을 쐴 수 있는 하늘공원이 아닐까. 전통식 한옥으로 지어져 마치 고궁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다 드넓은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어 아이들도 반기는 공간이다. 위치는 14층 옥상.

코코몽 녹색놀이터는 어린 아동도 안심하고 뒹굴 수 있는 재미난 놀이시설과 안전한 손발동력 놀이기구가 가득하다. 사진/ 신도림 테크노마트

날이 날인만큼 아이들을 데리고 키즈체험관에 들러보자. 코코몽 녹색놀이터는 어린 아동도 안심하고 뒹굴 수 있는 재미난 놀이시설과 안전한 손발동력 놀이기구가 가득해 마치 동화의 나라를 재현해 놓은 느낌이다.

아이들이 좀처럼 떠나려 하지 않으므로 설득해서 데리고 나오는 게 문제긴 하다. 키즈체험관은 5층에 위치해 있다.

신도림역 맛집 ‘서울안심축산 정육식당’은 명품소한마리에 육회 한 접시가 따라 나오는 인심 좋은 고기집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쇼핑을 마친 후엔 온 가족 함께 신도림 맛집에 들러보자. 신도림역 맛집 ‘서울안심축산 정육식당’은 명품소한마리에 육회 한 접시가 따라 나오는 인심 좋은 고기집으로 유명하다. 육회의 경우 싱싱한 고기만 쓰기 때문에 다 먹을 때까지 비린 맛이 전혀 나지 않는다.

반찬 맛있고 야채 싱싱한 ‘서울안심축산 정육식당’은 숙련된 직원들이 직접 소고기를 구워줌으로 간편하게 식사에 임할 수 있으며 소화에 도움이 되는 명이나물 반찬을 제공,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는 느낌을 준다.

반찬 맛있고 야채 싱싱한 ‘서울안심축산 정육식당’은 숙련된 직원들이 직접 소고기를 구워줌으로 간편하게 식사에 임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소고기 전문점이지만 돼지고기도 판매하고 있으며 점심 메뉴까지 다양하게 갖춰 바쁜 쇼핑 길,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서울안심축산 정육식당의 장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소고기 전문점이지만 돼지고기도 판매하고 있으며 점심 메뉴까지 다양하게 갖춰 바쁜 쇼핑 길,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서울안심축산 정육식당의 장점이다.

서울안심축산 정육식당은 현재 일산2호점, 신도림3호점, 신도림테크노마트4호점으로 분류되는데 고객의 취향에 따라 먹고 싶은 부위만 구입해 먹을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가족 모임은 물론 신도림역 인근직장인들도 회식장소로 애용 중이다. 신도림 맛집 ‘서울안심축산 정육식당’은 구로5동 주민센터 앞에 위치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