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콘 먹고 퀘벡시티로 맛 여행 떠나자!
상태바
메이플콘 먹고 퀘벡시티로 맛 여행 떠나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4.0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관광청, 크라운제과와 여행권 증정 이벤트
캐나다관광청은 오는 6월 30일까지 크라운제과와 함께 퀘벡시티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캐나다관광청은 오는 6월 30일까지 크라운제과와 함께 퀘벡시티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라운제과는 캐나다 퀘벡의 메이플 시럽을 넣어 만든 메이플콘 출시 5주년을 기념, 한정판 특별 패키지를 제작해 퀘벡시티 여행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중에서 구입한 메이플콘 뒷면의 QR 코드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메이플콘 안쪽의 일련번호와 간단한 캐나다 퀴즈를 풀면 응모가 가능하다.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캐나다 퀘벡시티 여행권이 각 2매, 2등 당첨자 50명에게는 메이플콘 1박스 그리고 3등 당첨자에게는 메이플콘 1봉지가 증정된다. 2등과 3등 당첨은 응모와 동시에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는 이벤트가 끝난 뒤 추첨을 통해 선정해 7월 10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캐나다 메이플 시럽은 캐나다 대표 특산품 중 하나로, 캐나다를 여행한 이들이라면 한 병씩 기념품으로 구입해 본 경험이 있을 정도다. 특히 캐나다 여행선물로는 인기가 많다.

퀘벡 주에만 400여개가 넘는 메이플 시럽 추출하는 농장인 슈가 쉑(Sugar Shack)이 있는데 이곳들은 단순히 ‘메이플 시럽’을 생산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홈메이드 음식과 신나는 음악, 춤과 함께 메이플 시럽을 음미할 수 있는 ‘Sugaring-Off’ 파티를 마련해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한편, 퀘벡시티는 캐나다 동부에 위치한 유럽풍의 도시로, 멕시코 북쪽으로는 유일하게 성곽으로 둘러 쌓인 성곽도시로 올드타운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됐다. 지난 1월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의 성공 이후 퀘벡시티는 한국인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캐나다 여행지로 선정되기도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