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올인루시브’는 칸쿤 신혼여행에서
상태바
‘진정한 올인루시브’는 칸쿤 신혼여행에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4.0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 메뉴 ‘다채’... 미니바까지 ‘오픈’ 식도락 천국
하드록칸쿤 전형적인 비치프런트 리조트로서 카리브해 경관을 선물로 받은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칸쿤 신혼여행은 우리 신혼 커플들에게도 익숙한 여행지가 된 지 오래다. 캐리비안 해역의 뛰어난 자연과 관광 기반 시설이 완벽한 여행지이기 때문이다.

많은 신혼여행자들이 방문하는 이곳에서 신혼여행을 즐길만한 리조트 하나를 꼽는다면 하드록 칸쿤 호텔을 들 수 있다. 캐리비안 해변을 앞에 두고 자리 잡은 하드록 칸쿤 호텔의 전면에는 넓은 모래사장이 펼쳐진다.

전형적인 비치프런트 리조트로서 카리브해 경관을 선물로 받은 곳이다. 유려한 곡선의 인피니트 수영장은 바다와 백사장과 하나처럼 보이도록 설계했다.

하드록 호텔이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식음료 서비스에도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주변에는 라 이슬라(La Isla) 쇼핑몰, 쿠쿨칸(Kukulcan) 플라자 등의 쇼핑몰 등까지 있어 무엇 하나 부족함 없는 곳이다. 호텔 어느 곳에서든 무료로 와이파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하드록 칸쿤 호텔은 전형적인 칸쿤 스타일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객실 이용요금에 식음료, 주류, 레스토랑, 바 요금이 포함되어 있다. 일부 롭스터나 고급 소고기 요리, 고급 와인 등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외에 각종 팁과 세금까지 포함되는 진정한 올인클루시브다.

하드록 호텔은 액티비티와 엔터테인먼트가 뛰어나고 호텔 전 구역에서 와이파이가 무료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호텔이 제공하는 액티비티와 엔터테인먼트 이용은 물론이고 호텔 전 구역서 와이파이까지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로비 층에 마련된 컴퓨터 스테이션에서 무료 컴퓨터 이용도 가능하다. 하드록 칸쿤 호텔은 전 객실이 금연 구역이다.

하드록 호텔 객실에서 눈에 뛰는 특징은 침대 옆에 월풀 욕조가 있다는 점이다.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2인 월풀 욕조가 모든 객실에 비치되어 있다. 침대 바로 옆의 욕조에 몸을 담그고 객실 발코니 너머 칸쿤의 바다가 환상적인 풍광을 즐겨보자.

침대 바로 옆의 욕조에 몸을 담그고 객실 발코니 너머 칸쿤의 바다가 환상적인 풍광을 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발코니에는 두개의 의자와 테이블이 놓여 있어 커피나 차를 마시며 둘만의 대화를 나누기에 좋은 장소다. 하드록 호텔이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식음료 서비스에도 있다. 이파네마는 리오데자이네루의 유명 해변의 이름을 딴 브라질 레스토랑으로 저녁메뉴를 제공한다.

더 마켓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데 아침과 점심 저녁식사도 이곳에서 서빙한다. 올인클루시브 고객는 아침식사를 더 마켓 레스토랑에서 할 수 있다.

객실로 요리를 배달하는 24시간 룸서비스까지 하드록 칸쿤은 완벽한 식도락으로 고객들을 마음을 사로잡는 호텔이다. 하드록 호텔의 신혼여행 상품 정보는 허니문리조트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