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경쟁 가속’ 호텔업계, 혜택이 쏟아진다
상태바
‘봄맞이 경쟁 가속’ 호텔업계, 혜택이 쏟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3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음식 선봬, 객실료 10% 할인 혜택도 진행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스페인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페니시 피에스타’를 2017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고객 유치에 힘을 쏟고 있는 호텔업계의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

정열의 나라 스페인 음식 선봬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스페인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페니시 피에스타’를 2017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페니시 피에스타’는 샤프란 해물 빠에야, 감바스 알 하이요, 스페인식 돼지고기 햄인 하몽, 스페인을 대표하는 차가운 수프인 가스파쵸, 츄러스, 스페인 전통 꼬치인 핀쵸스와 함께 작고 간단한 요리를 뜻하는 타파스를 즐길 수 있는 타파스 존 등 정열의 나라 스페인의 다양한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런치에는 하이네켄, 삿포로, 호가든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비어 스테이션, 디너에는 샹그리아, 담 레몬, 더블 몰타 등 스페인 맥주 6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추가 적립 및 객실료 10% 할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4월 한 달 동안 메리어트 리워즈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포함된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산뜻한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는 4월 한 달 동안 메리어트 리워즈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포함된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예약실 혹은 메리어트 웹사이트를 통해 슈페리어 객실을 예약할 경우,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1500점 추가 적립(투숙 당 1회 제공, 최대 2주 소요) 및 객실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골드 엘리트 등급 이상의 멤버일 경우에는 투숙 기간 동안 식음료 레스토랑 이용 시, 20% 할인(리테일 상품 제외)도 제공된다.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을 포함한 전세계 110여 개국 6000개 이상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체인 호텔에 투숙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무료 가입 프로그램으로,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호텔에서의 무료 숙박 또는 제휴 항공사의 마일리지, 미국 내 Hertz 렌터카 서비스, 크루즈 여행 등을 포함한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