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바다와 함께 가볼 만 한 곳은 어디? 그리고 맛집은?
상태바
속초 바다와 함께 가볼 만 한 곳은 어디? 그리고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4.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로 떠나는 연인에게 추천하는 주말 데이트 코스
속초는 동해와 설악산을 바라볼 수 있는 여행의 명소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덕분에 계절마다 다른 속초 여행코스나 속초 가볼 만한 곳은 수시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곤 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속초는 동해와 설악산을 바라볼 수 있는 여행의 명소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덕분에 계절마다 다른 속초 여행코스나 속초 가볼 만한 곳은 수시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곤 한다.

그 중에서도 속초에 위치한 해수욕장은 여름철에 가장 붐비지만 봄바다의 아름다움 또한 그에 못지않는 풍광을 자랑한다. 투명하고 푸른 바다와 뜨겁지 않은 햇살이 여행에 딱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덕분이다.

속초 해수욕장에는 벌써 발을 담그거나 캠핑을 즐기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또한 커피거리에서는 연인끼리 마주 앉아 느긋하게 바다 풍경을 즐기며 커피향을 만끽하는 풍류를 즐기기에 적당하다.

연인끼리 가볼 만 한 곳으로 설악 워터피아를 빼놓을 수 없다. 설악산 자락에 위치한 설악 워터피아는 푸른 동해와 아름다운 설악산을 바라보면서 온천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천 테마파크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설악 워터피아는 야외에서 설악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낙수탕, 원목탕, 기포탕 등 다양한 종류의 탕과 가족이나 연인들이 오붓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어 사계절 언제 찾아도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연인끼리 가볼 만 한 곳으로 설악 워터피아를 빼놓을 수 없다. 설악산 자락에 위치한 설악 워터피아는 푸른 동해와 아름다운 설악산을 바라보면서 온천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천 테마파크이다.

야외에서 설악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낙수탕, 원목탕, 기포탕 등 다양한 종류의 탕과 가족이나 연인들이 오붓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어 사계절 언제 찾아도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여럿이서 협동해 장애물을 극복해 나가는 실내 익사이팅 프로그램이다. 차원을 넘나들며 역동적인 체험으로 즐길 수 있다. 서로 협동해 장애물을 뛰어넘다 보면 연인 간의 사랑도, 친구와의 우정도 두 배로 돈독해진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다이나믹 메이즈는 여럿이서 협동해 장애물을 극복해 나가는 실내 익사이팅 프로그램이다. 차원을 넘나들며 역동적인 체험으로 즐길 수 있다. 서로 협동해 장애물을 뛰어넘다 보면 연인 간의 사랑도, 친구와의 우정도 두 배로 돈독해진다.

속초 다이나믹 메이즈는 속초 바다를 상징화해 바닷속 난파선, 숨겨진 해저 미로 등 300여 평의 공간 안에 16개의 미션을 담아냈다.

속초대게맛집 비치크랩에서는 물회와 자연산 활어회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게딱지 볶음밥, 게라면도 서비스로 제공해 게를 포함한 속초바다 한 상을 즐기는 데 있어 더할 나위 없는 푸짐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속초맛집 비치크랩
다채로운 속초 여행지에 다양한 사람이 오가지만 속초 먹거리는 대표적으로 대게가 떠오른다. 많은 속초의 대게 전문점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선주가 직접 잡은 신선한 게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면서 주변 시세보다 합리적인 비용에 즐길 수 있는 비치크랩이 있다. 사진/ 속초 맛집 비치크랩

다채로운 속초 여행지에 다양한 사람이 오가지만 속초 먹거리는 대표적으로 대게가 떠오른다. 많은 속초의 대게 전문점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선주가 직접 잡은 신선한 게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면서 주변 시세보다 합리적인 비용에 즐길 수 있는 비치크랩이 있다.

속초 맛집 비치크랩은 중간유통 과정 없이 직접 수입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신선한 게찜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대게 외에도 킹크랩, 털게, 랍스타, 붉은 대게 등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어 선택의 즐거움도 있다.

속초 맛집 비치크랩은 중간유통 과정 없이 직접 수입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신선한 게찜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대게 외에도 킹크랩, 털게, 랍스타, 붉은 대게 등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어 선택의 즐거움도 있다. 사진/ 속초맛집 비치크랩

속초 맛집 비치크랩에서는 게찜이 완성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3층 식당에서는 푸짐한 종류의 곁들임 찬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뷔페식으로 운영되는 셀프 바에는 새우와 소라, 오징어순대, 만두, 떡, 샐러드 등의 음식들이 준비돼 있어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더불어 속초대게맛집 비치크랩에서는 물회와 자연산 활어회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게딱지 볶음밥, 게라면도 서비스로 제공해 게를 포함한 속초바다 한 상을 즐기는 데 있어 더할 나위 없는 푸짐함을 느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