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규슈여행, 저렴하고 다양하게...
상태바
일본 규슈여행, 저렴하고 다양하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29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뱃놀이, 온천욕, 가이세키 요리도
저렴한 여행경비로 다양하게 여행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은 일본 규슈여행이 봄을 맞아 활기를 찾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저렴하면서도 다양하게 일본여행을 할 수 있는 상품이 롯데제이티비에서 규슈여행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규슈는 후쿠오카, 나가사키, 사가, 구마모토, 오이타, 미야자키, 가고시마 현 등이 포함된다. 규슈의 대표적인 여행 도시는 후쿠오카, 나가사키, 가고시마 현이다.

후쿠오카는 규슈의 중심도시로서 후쿠오카에서 출발하여 유후인과 벳푸를 들러 온천을 즐기는 코스는 규슈여행의 대표적인 코스다. 사진/ 저팬가이드

후쿠오카는 규슈의 중심도시로서 화려한 쇼핑과 다양하면서 저렴한 먹을거리가 풍부하다. 부산과 가까워 왕래가 잦은 도시로 일본어를 몰라도 크게 불편함이 없을 정도다.

후쿠오카에서 출발하여 유후인과 벳푸를 들러 온천을 즐기는 코스는 규슈여행의 대표적인 코스다. 아소 산에 올라 활화산의 분화구를 들여다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나가사키는 바다를 끼고 언덕 위로 펼쳐져 있는 도시의 풍경이 아름다워서 일본인들 사이에선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도시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특히, 주요 교통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는 노면전차, 곳곳에 보이는 카스텔라 가게의 간판 등 여느 일본 도시와는 다른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도시이다.

규슈의 최남단에 자리하고 있는 가고시마는 유구한 역사와 풍부한 문화적 자산을 가지고 있는 도시이다. 세계자연유산에 등록된 야쿠시마와 함께 사쿠라지마라는 거대한 활화산이 도시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 어디를 가던 분화구를 볼 수 있다.

가고시마는 세계자연유산에 등록된 야쿠시마와 함께 사쿠라지마라는 거대한 활화산이 도시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 어디를 가던 분화구를 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한편, 롯데제이티비의 규슈여행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일본 규슈 상품은 저렴한 가격에 ▲일본 최대의 현수교 ‘유메쯔리바시’ ▲운하를 타고 즐기는 ‘야나가와 뱃놀이’ ▲가이세키 요리 포함 등 타사에서 찾기 힘든 혜택을 포함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온천호텔 숙박 ▲가마도 지옥 온천 족욕체험 ▲사가성 역사관 관람 ▲유후인 민예거리 ▲모모치 관광 ▲캐널시티 자유일정 포함 등 규슈 여행의 필수 코스가 포함된 실속 여행으로 꾸며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