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성, 해외여행 혼자떠나고 테마여행 즐겨
상태바
30대 여성, 해외여행 혼자떠나고 테마여행 즐겨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7.03.2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여행의 가치 제안하는 이색여행
남녀노소 구분없이 한바탕 즐길 수 있는 송크란 기간에 맞춰 태국 여행을 가고 싶다면 여행작가 고아라 작가가 멘토로 동행하는 태국 송크란 축제 상품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여행객들의 취향을 저격해 새로운 여행의 가치를 제안하는 이색 테마여행 상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일러스트레이터 정승빈이 멘토로 함께하는 마카오 드로잉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아기자기한 골목길 등 마카오 곳곳을 천천히 걸으며 여행의 추억을 스케치북에 담는 여행이다. 동양의 라스베가스 마카오는 낮과 밤, 색다른 매력으로 가득한 도시다.

마카오는 낮과 밤, 색다른 매력으로 가득한 도시로 아기자기한 골목길 등 마카오 곳곳을 천천히 걸으며 여행의 추억을 스케치북에 담는 여행이다. 사진은 세나도광장. 사진/ 트레블바이크뉴스 DB

이번 상품은 마카오의 숨겨진 명소를 방문하고, 전문가의 드로잉 레슨을 받는 등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그림에 자신 없는 초보자들을 위해 여행 전 2회의 사전 드로잉 수업이 진행된다. 기초 드로잉과 채색법, 여행지에서의 드로잉 팁 등을 배울 수 있다.

해외 이색축제를 테마로 한 상품도 있다.

태국을 대표하는 ‘담넌사두억’ 수상시장과 시장 사이로 기차가 지나가는 모습이 특징인 ‘위험한 시장’도 둘러볼 수 있다. 사진/ 트립위드 엠

태국력으로 새해가 시작되는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새해를 맞이하는 물축제 ‘송크란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한바탕 즐길 수 있는 송크란 기간에 맞춰 태국 여행을 가고 싶다면 여행작가 고아라 작가가 멘토로 동행하는 태국 송크란 축제 상품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축제를 단순히 관람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나라의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테마여행 상품이다. 태국을 대표하는 ‘담넌사두억’ 수상시장과 시장 사이로 기차가 지나가는 모습이 특징인 ‘위험한 시장’도 둘러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