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이 필요한 나른한 봄에는 호텔로 가자!
상태바
휴식이 필요한 나른한 봄에는 호텔로 가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2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트룸에서 최고의 휴식 선사, 다양한 와인 등 선봬
제주신라호텔은 특별한 날 더욱 품격있고 여유로운 여행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는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나른한 봄을 맞아 휴식으로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나른한 봄, 스위트룸에서 선사하는 최고의 휴식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특별한 날 더욱 품격있고 여유로운 여행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는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는 공항과 호텔간 픽업, 샌딩 서비스와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 등 차별화된 VIP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고객은 공항에 내리는 순간부터 VIP 서비스인 프라이빗 픽업, 샌딩 서비스로 호텔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에 도착하면 직원이 직접 객실까지 안내해 투숙 중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혜택을 설명해 주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객실 문을 여는 순간 펼쳐지는 넓고 고급스러운 객실 그리고 차와 커피, 디저트가 비치된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라운지 S' 무제한 이용은 일반 고객과 섞이지 않는 조용하고 여유로운, 품격있는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주방장이 요리하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라이브 키친과 친환경 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하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디너도 즐길 수 있다.

온가족이 행복한 여행,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소중한 가족과 넓고 아늑한 그랜드 스위트에서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를 2017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소중한 가족과 넓고 아늑한 그랜드 스위트에서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를 2017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3월 31일까지 예약 시, 1박당 10% 할인과 엑스트라 베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거실과 침실로 구성됐으며 숲 속에 온 듯 제주 모던 스타일의 그랜드 스위트에서 편안한 휴식, 4개의 정통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아침이나 점심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다이닝 초이스, 사계절 온수풀 운영되는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해외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체험,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온 듯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 실내 사우나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봄 햇살 속 24시간의 여유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4월 30일까지 주말(금, 토, 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한 ‘시즈 더 데이: 24시간(Seize the Day: 24 Hours)’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4월 30일까지 주말(금, 토, 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한 ‘시즈 더 데이: 24시간(Seize the Day: 24 Hours)’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봄 햇살 속 오후 5시 체크인해 다음날 오후 5시 체크아웃으로 여유로운 24시간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을 제공해 숙박 기간 동안 레스토랑 고민이 필요 없는 점이 특징이다.

이용권은 2017년 5월 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되며,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객실 내에는 따뜻한 모닝 커피를 위한 에스프레소 머신이 준비돼 있다.

한강을 배경으로 즐기는 맛있는 휴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250여종의 와인을 최대 6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를 선보인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250여종의 와인을 최대 6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를 오는 4월 7일과 8일 단 이틀 동안만 선보인다.

이번에 진행하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는 ‘벚꽃 향기와 함께 즐기는 미식 페스티벌(63 BEVERAGE FESTIVAL)’을 콘셉트로 각국의 엄선된 와인과 크래프트 비어 등을 셰프가 직접 구성한 디너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와인 250여종을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봄 한강의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세계의 유명 와인과 뷔페를 동시에

서울가든호텔에서 시리즈로 개최하는 세계유명와인 테이스팅&디너뷔페 행사가 여덟 번째를 맞아 5월 1일 1층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 열린다. 사진/서울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에서 시리즈로 개최하는 세계유명와인 테이스팅&디너뷔페 행사가 여덟 번째를 맞아 5월 1일 1층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는 오후 5시 30분에 개막해 뷔페를 마음껏 즐기며 도멘 게이다의 와이너리 소개와 와인 설명을 듣고 행운권 추첨으로 마무리하는 4시간의 행사다.

이번에 참여할 와인은 프랑스 와인 산업에서 오랫 동안 경력을 쌓아온 2004년 영국 출신의 원예학자 팀 포드(Tim Ford)씨가 설립한 와이너리로 대자연이 지닌 특징을 온전히 와인에 담는 기본 철학으로 최적의 밸런스를 지닌 소량의 포도를 100% 손으로 수확하여 각각의 포도밭의 특징을 살려 양조하고 있는 명품 와인이다.

특히 서울가든호텔 뷔페에서는 봄의 건강메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품질 좋은 회 종류와 영양 많은 양고기, 지역특산 요리 등을 세계유명와인과 함께 가격대비 품질 좋은 부분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행사가 더욱 알차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