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이 가득한 속초 여행, 가볼만한 곳과 맛집은 어디?
상태바
즐거움이 가득한 속초 여행, 가볼만한 곳과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3.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산, 동해는 이제 그만! 속초 힐링여행지로 활력 충전 100%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을을 녹일 수 있는 힐링여행이라면 속초가 제격.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관광명소와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가득해 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어느덧 춘분도 지나고 봄기운 만끽한 날씨로 계속되고 있다. 비록,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 불어도 오가는 이들의 옷차림과 마음은 한결 가볍다. 지역 곳곳에서 활짝 핀 꽃과 새싹을 바라보며 주말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자가 많다.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을을 녹일 수 있는 힐링여행이라면 산과 바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강원도가 좋다. 그중에서도 속초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관광명소와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가득해 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속초에 설악산과 동해만 있다는 편견은 잠시 접어도 좋다. 속체에 위치한 테디베어팜 갤러리는 속초만이 가지고 있는 자연환경에 테비베어(곰인형)라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꾸며졌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속초에 설악산과 동해만 있다는 편견은 잠시 접어도 좋다. 속초에 위치한 테디베어팜 갤러리는 속초만이 가지고 있는 자연환경에 테비베어(곰인형)라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꾸며졌다. 빙벽, 암벽을 등반하는 곰인형, 아바이마을에서 갯배를 타는 곰인형, 오징어 배에서 일하는 곰인형 등 다양한 테디베어를 만날 수 있다.

힐링여행으로 기분을 전환하려하는 여행자라면 친구들과 함께 다이나믹 메이즈가 제격이다. , 300여 평 공간에 총 16개의 미션에서 여럿이서 협동해 장애물을 뛰어넘으며 평소 지루했던 일상에 활력을 주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연인과 속초를 찾았다면 실내 테마파크 얼라이브하트에서 낭만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얼라이브하트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토리텔링 포토존 50여개와 밴드로드, 짐볼탈출 등 체험시설이 어우러진 놀이 공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연인과 속초를 찾았다면 실내 테마파크 얼라이브하트에서 낭만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얼라이브하트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토리텔링 포토존 50여 개와 밴드로드, 짐볼 탈출 등 체험시설이 어우러진 놀이 공간이다.

이밖에도 주말을 이용한 1박 2일 속초 여행코스로 설악워터피아, 동명항, 영금정, 중앙시장 등이 가볼 만 한 곳으로 손꼽힌다. 여기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위락 시설도 곳곳에 자리 잡고 있다.

즐거움이 가득한 여행을 뒤로하고 속초 조양동 일대에 위치한 맛집도 여행의 묘미와 즐거움을 더하기 좋다. 그 중에서도 제철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조양동 속초대게’는 대게 찌는 법으로 특허를 받으며 여행자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속초맛집 조양동 속초대게

즐거움이 가득한 여행을 뒤로하고 속초 조양동 일대에 위치한 맛집도 여행의 묘미와 즐거움을 더하기 좋다. 그중에서도 제철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조양동 속초대게’는 대게 찌는 법으로 특허를 받으며 여행자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속초 해변 앞, 유명한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는 조양동 속초대게는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과 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고른 대게를 바로 쪄내 맛볼 수 있다. 또한, 대게는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매일 시세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여러 해산물 반찬을 함께 제공한다.

속초 해변 앞, 유명한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는 조양동 속초대게는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과 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고른 대게를 바로 쪄내 맛볼 수 있다. 또한, 대게는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매일 시세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여러 해산물 반찬을 함께 제공한다. 사진/ 속초맛집 조양동 속초대게

한편, 속초 대게 맛집 조양동 속초대게는 대게 이외에도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식당 앞 표지판에는 당일 시세를 게시해 고객들이 직접 확인한 후 대게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