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 “중고차 살 때 이것만은 확인하라”
상태바
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 “중고차 살 때 이것만은 확인하라”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1.0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안전하게 구매하려면... 정직한 업체 선택 ‘최우선’
강남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는 자체적인 중고차시세표, 상품 프로모션 및 무료 가격비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 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중고차 할부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자세히 알 수 없는 내용과 피해를 보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중고차 허위매물 및 각종 피해 사례가 연달아 언론에 보도되며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늘고 있는 가운데, 양심적인 업체들이 소비자를 위해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강남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는 자체적인 중고차시세표, 상품 프로모션 및 무료 가격비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주기 위해 ‘쓰리온카’는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중고차 업체들의 피해도 안심할 수 있는 중고차 구매 요령에 대해 '정직한 중고차 판매 사이트'를 표방하고 있는 ‘쓰리온카’에서 알려주는 외제중고차, 국산 중고차 안전하게 구매하는 요령은 다음과 같다. 
 
중고차 구매 및 판매 서류 및 성능점검기록부는 꼼꼼히 봐야하고 당당히 요구해야 한다. 중고차 구입절차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는 중고차 매매서류, 자동차등록증 및 성능점검표 확인한다.

성능상태기록부에 표기된 사고 여부 외 사고차인지는 보험사고이력조회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만일 기록부의 열람을 꺼리는 업체나 딜러라면 절대 거래를 하면 안 된다.

“전국 중고차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실매물 중고차 판매사이트 ‘쓰리온카’에서는 중고차 구매 전 카히스토리 조회를 통해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며 중고차 구매대행 및 배달서비스를 제공한다.

의뢰형, 수배형 중고차 서비스를 통해 먼 곳에서도 전국의 매물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허위매물 때문에 고생할 필요가 없다. 검차 및 시험운전 테스트까지도 동영상 등을 통해 원거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의 수많은 소비자가 ‘쓰리온카’의 중고차 구매절차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고 있다.

중고차 원거리 대행서비스를 이용할 때 꼭 확인해야 하는 점은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인지 딜러들이 자격증은 모두 취득하고 있는지,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상인지 여부다.

10년 넘게 서울 강남중고차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쓰린온카’는 온라인쇼핑몰, 중고차할부금융, 신차장기렌트, 중고차 직거래카페에서 많은 회원들에게 신뢰를 얻은 허가업체다.

충분히 검증된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중고차 구매 상담뿐 아니라 신차, 신차장기렌트, 신차 및 중고차리스, 중고차할부(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중고차전액할부, 저금리 중고차할부)현대캐피탈, 보험 등 차량 관련 업무를 전담할 수 있는 전문가들이 모여 있다.

쓰리온카는 자체할부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원터치로 차량 관련 모든 업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서 저신용자 100% 전액할부라는 광고로 소비자를 현혹한 후 캐피탈의 고금리를 뒤집어 씌우는 사례를 예방할 수 있게 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