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춘천’에서 부르는 ‘맛집’ 여행기
상태바
로맨틱 ‘춘천’에서 부르는 ‘맛집’ 여행기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8.1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의 즐거움과 낭만이 함께하는 도시
여름 휴가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날만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춘천’이 적격이다. 사진 출처/ 춘천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낭만의 도시 ‘춘천’은 로맨틱한 장소부터 ‘맛집’까지 완벽하게 갖춰있다. 여름 휴가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날만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춘천’이 적격이다. 로맨틱한 풍경으로 가득한 도시 춘천은 언제든지 방문해도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청춘’과 ‘낭만’은 춘천을 연상시키는 가장 대표적인 단어다. 청평사부터 구봉산, 구곡폭포, 소양댐 등 다양한 명소는 자연을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 좋다. 특히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풍경을 배경으로 사랑을 나누는 데이트 코스로 적극 추천한다.

춘천의 다양한 명소는 자연을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 좋다. 사진은 구곡폭포. 사진 출처/ 춘천시

또한 지난 7월에 새롭게 개장한 꿈자람물정원와 소양강스카이워크도 볼만하다. 소양강스카이워크는 156m 보행 구간 전체가 유리 다리 형태로 만들어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꿈자람물정원은 어린이 물놀이장과 물 미끄럼틀, 물바가지 등의 여러 물놀이 시설로 가족 단위 관광객이 자주 찾는다.

춘천은 여행지뿐만 아니라 ‘맛집’까지 갖춰진 도시로 유명하다. ‘닭갈비’를 먹지 않았다면 춘천을 모두 경험한 것이 아니다. 여름 무더위에 지친 몸을 보양하고 춘천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금계찜닭’을 추천한다.

춘천 맛집 ‘금계찜닭’은 퓨전요리를 선보여 젊은 연인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제공/ 춘천 맛집 ‘금계찜닭’

‘금계찜닭’은 닭갈비 맛집이 즐비한 춘천에서 찜닭 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퓨전요리인 ‘구름 치즈 찜닭’으로 젊은 연인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구름처럼 수북이 치즈로 뒤덮인 ‘구름 치즈 찜닭’은 춘천 맛집 ‘금계찜닭’의 대표 메뉴로 뽑힌다. 이외에 ‘반반 찜닭’,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등의 퓨전요리도 인기 만점이다. 금계찜닭은 저렴한 가격과 많은 양, 이색 보양식으로 춘천 현지인들까지 추천하는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