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보면 여행 상품이 보인다?
상태바
CF보면 여행 상품이 보인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6.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힐링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
호텔스컴바인은 tvN과 함께하는 ‘힐링이 필요한 당신에게’ TV CF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호텔스컴바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호텔스컴바인은 tvN과 함께하는 ‘힐링이 필요한 당신에게’ TV CF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인생의 즐거움과 여유를 선물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아름다운 휴양지와 바다의 풍경 그린 호텔스컴바인의 CF 영상을 tvN 채널을 통해 방영할 계획이다.

또한 CF 방영기간 동안 힐링에 필요한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호텔스컴바인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고, 본 이벤트 내용을 SNS 채널에 공유 및 힐링에 관한 간단한 질문에 답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세부 2인 왕복항공권과 세부 5성급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 스위트룸 숙박권, 제주해비치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혜택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 공식 블로그를 통해 7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7월 29일 발표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미처 잊고 있었던 즐거움과 여유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전세계 100만개 이상의 호텔 정보를 실시간으로 비교·검색할 수 있는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이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아고다, 호텔스닷컴, 호텔패스, 하나투어, 호텔엔조이 등 세계 주요 여행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호텔 예약정보 및 최저가격을 한 번의 검색만으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