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지역 호텔수영장 내달 오픈
상태바
제주지역 호텔수영장 내달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5.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오는 6월 11일부터 운영
제주신라호텔은 어른전용 수영장을 내달 11일 오픈한다. 사진은 야외수영장 어덜트 풀.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신라호텔은 사계절 온수풀로 인기가 높은 야외 수영장 ‘숨비 스파존’에 지중해풍의 어른 전용수영장 ‘어덜트 풀’과 요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풀사이드 바’를 신설하고 6월 11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지난 2008년 국내 최초로 사계절 온수풀을 선보이면서 국내 레저호텔의 트렌드 이끌어 온 제주신라호텔이 지난 2010년부터 중장기 프로젝트로 준비해 온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을 선보이게 된 것.

특히 제주신라호텔은 호텔을 찾는 고객 중 자녀를 동반하지 않는 성인 고객이 전체 고객의 60%를 차지하고 있어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어른들 만을 위한 야외 수영장도 필요하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이에 이번에 오픈하는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은 ‘자연속의 낭만과 힐링’을 콘셉트로 제주신라호텔의 숨비정원 안에 수영장과 함께 카바나, 핀란드 사우나, 자꾸지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981.6㎡(약 300평) 규모로 조성된다.

또한 지중해 요트에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2층 규모의 ‘풀사이드 바’도 같이 오픈한다. ‘풀사이드 바’는 1층은 ‘바’, 2층은 ‘루프탑’으로 운영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신라호텔은 자녀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가족용 야외수영장’과 자녀를 동반하지 않는 성인 고객을 위한 ‘어른용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각 수영장의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