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2박 3일 일정의 일본 사가 올레길 투어의 여행단을 모집한다. 티웨이항공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 참여한 참가자 중 10명을 선정해, 왕복항공권, 숙박비, 식비 포함 여행경비 일체 지원한다
티웨이항공은 등산 인플루언서 ‘산 속에 백만송희’와 함께 일본 사가 올레길 투어를 떠날 여행단을 오는 10월 5일까지 모집한다.
여행단으로 선정된 총 10명의 참가자에게는 오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등산과 트레킹 브이로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산 속에 백만송희’와 사가 여행에 함께할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자는 백만송희와 함께 사가 지역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규슈 올레 가라쓰 코스를 걷게 된다. 가라쓰 코스는 나고야 성터와 유적을 따라 규슈 북동쪽 해안을 걷는 약 11km의 코스다. 이와 더불어 단풍 명소인 환경예술의 숲과 가라쓰 성 등 시내 관광과 미식 체험도 진행한다.
왕복항공권, 숙박비, 식비 등을 포함한 모든 여행경비는 티웨이항공이 지원한다. 지원 방법은 여행단 모집 게시물에 ‘내가 사가 올레길 투어를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오는 5일까지 티웨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첫째 주에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여행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산 속에 백만송희와 함께 걷는 올레길 여행을 통해 규슈 사가 지역의 특색 있는 문화와 미식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규슈 올레길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