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하반기 부문별 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
상태바
티웨이항공, 하반기 부문별 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0.0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케이터링, IT 등 경력사원 공개 채용…내달 4일까지 서류 접수
티웨이항공이 하반기 부문별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 케이터링, IT 등으로 오는 4일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하반기 부문별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 케이터링, IT 등으로 오는 4일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티웨이항공이 하반기 부문별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 케이터링, IT 등으로 오는 4일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경력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 중이다.

우선 △여객 운송 △케이터링 △영업 △RM △OTA/BSP 영업 △운임/규정 파일링 △홈페이지 기획/운영 △언론홍보 기업 PR △내부통제 △수입관리 등 총 10개 분야에서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 IT 부문은 △앱 개발자 △시스템 엔지니어 △IT 행정지원 △정보보호 업무지원 직무를 채용한다.

부문별 관련 경력,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및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지원서는 다음 달 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티웨이항공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전형 단계별 결과 발표는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과정은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차, 2차 면접과 신체검사를 거치게 된다.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11월 중순경 입사 예정이다. 자세한 직무별 모집 요강, 응시 자격, 근무지 및 전형 일정은 채용 사이트의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항공업계가 회복하는 가운데 활발히 국제선 운항을 재개하며 우수 인력 채용에도 앞장서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 두 차례의 객실 승무원 채용을 비롯해 운항승무원과 정비직, 일반직 직무 등 약 300여 명에 달하는 대규모 채용을 완료했으며, 하반기에도 경쟁력 강화를 위한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내년에도 항공기 도입 일정에 맞춰 부문별 채용을 확대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도약할 분야별 경력직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며 “항공업계를 끌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