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12월 오픈 앞두고 직원 70명 공개 채용
상태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12월 오픈 앞두고 직원 70명 공개 채용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2.08.1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서울역, 강남, 구로, 명동 등 4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운영 중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이 오는 12월 개관을 앞두고 70여 명의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이 오는 12월 개관을 앞두고 70여 명의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셀렉트-클래식 브랜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Four Points by Sheraton Suwon)’이 오는 12월 개관을 앞두고 70여 명의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Four Points by Sheraton)은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주체적인 여행객(Independent Traveler)들을 위한 브랜드로 메리어트의 대표적인 브랜드 쉐라톤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 세계 300개 호텔을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등 4개의 호텔이 있다.

채용 분야는 객실부, 예약부, 식음료부, 조리부, 판촉부, 재경부 등 호텔 전 부서에 걸쳐 이루어지며, 부서에 따라 신입 및 경력직을 다양하게 채용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8월 31일까지 자유 양식의 국문 및 영문 이력서를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관계자는 “다양한 재능과 열정을 가진 직원들을 맞이할 생각에 기쁘다. 포포인츠 쉐라톤 수원은 수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수원을 방문하는 여행객과 수원 시민들에게 편안하고 세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은 오는 12월 수원시 팔달구에 221실 규모로 개관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