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MZ세대 여행 트렌드 반영한 ‘라오스 봉사 여행상품’ 출시
상태바
하나투어, MZ세대 여행 트렌드 반영한 ‘라오스 봉사 여행상품’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2.08.24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전 11시 선착순 20명 모집, 인플루언서 박현서 동행
하나투어가 여행의 경험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라오스 봉사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은 라오스 방비엥 블루라군.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여행의 경험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라오스 봉사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은 라오스 방비엥 블루라군.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나투어가 여행의 경험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라오스 봉사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여행 중 봉사활동으로 현지인의 삶을 느껴보고 나눔을 실천하는 상품으로 인플루언서 박현서가 동행하는 라오스 봉사 여행상품은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과 소박한 힐링 여행지 방비엥에서 진행된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는 나눔을 실천하는 인플루언서 박현서가 동행하는 라오스 봉사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 [박현서와 함께하는] 라오스 봉사 여행 5일'은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과 소박한 힐링 여행지 방비엥에서 진행된다. 여행 중 봉사활동으로 현지인의 삶을 느껴보고 나눔을 실천하는 등 여행의 경험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다.

일정 첫날에는 현지 대형마트에서 봉사활동 물품 구입 등 봉사활동을 준비하고 둘째 날에는 방비엥 빈민촌에 위치한 작은 초등학교를 방문한다. 위생교육, 벽화 그리기 등의 봉사활동과 시장 놀이 등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현지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갖는다. 인플루언서 박현서가 SNS를 통해 후원받은 학용품과 하나투어가 준비한 물품도 기부한다.

그리고 튜브를 이용한 동굴 탐험, 숲속에서 즐기는 집라인, 오프로드 버기카, 쏭강 카약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고 비엔티안 야시장과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레스토랑 등에서 현지인의 생활상도 엿볼 수 있다.

9월 29일 단 1회 출발하는 상품으로, 24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20명만 예약 가능하다. 상품가는 169만 9천 원.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MZ세대가 나눔을 실천하는 여행의 가치와 매력을 경험할 기회"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여행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