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to B 대상으로 월간 웨비나와 가상 팸트립 제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노르웨이 관광청은 3월 18일부터 4회에 걸쳐 월간 웨비나와 가상 팸트립을 제공하는 디지털 만남의 장소인 ‘NorwayInsights’ 를 B to B 대상으로 런칭하며, 매회 각기 다른 주제를 다루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현지 시각 3월 18일부터 19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열리는 웨비나의 주제는 ‘TRAVEL GREEN’ ▲ 현지 시각 5월 26일부터 2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열리는 웨비나의 주제는 ‘TRAVEL SLOW’ ▲ 현지 시각 6월 23일부터 2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열리는 웨비나의 주제는 ‘EXCLUSIVE EXPERIENCES’ ▲ 현지 시각 9월 22일부터 2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열리는 웨비나의 주제는 ‘CULTURE & FOOD’로 진행된다.
한편, 노르웨이 관광청은 “웨비나에 참가하는 각 지역의 회사는 선택된 주제로 지역을 대표하게 되며, 팸트립에서는 그 지역 자체나 관광명소를 포함하게 된다. 지역의 참가사는 4회의 웨비나 참가 후에 새로운 주제로 NorwayInsights 를 계속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다만, 아시아국가의 경우 시간이 오후 늦은 시간이 될 것을 알고 있지만, 동서양 모두에 도달할 수 있으려면 노르웨이 시각으로 오후 2시가 가장 좋은 "중간 방법"이었다며, 웹 세미나가 포함된 테마 페이지와 가상 팸 트립을 라이브 프레젠테이션 후에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