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첫 번째 메리어트 호텔, ‘대구 메리어트 호텔’ 오픈
상태바
대구에 첫 번째 메리어트 호텔, ‘대구 메리어트 호텔’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1.01.10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성급 호텔로 글로벌 체인 호텔다운 서비스와 디자인 선보인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대구 지역에 첫 번째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 대구 메리어트를 1월 9일에 오픈했다. 사진/ 대구 메리어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대구 지역에 첫 번째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 대구 메리어트를 1월 9일에 오픈했다. 사진/ 대구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1월 9일 대구 지역에 ‘대구 메리어트 호텔’을 오픈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190객실 규모로 KTX 동대구역 바로 앞에 위치해 편리한 위치와 지역 최초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30개 브랜드 중 하나로서 제주 신화월드에 이어 두 번째로 국내에 호텔을 선보이게 되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대구 지역에 첫 번째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 대구 메리어트(Daegu Marriott)를 1월 9일에 오픈했다. 대구 메리어트는 현재 국내에서 27개의 호텔을 운영 중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대구에 선보이는 첫 번째 호텔이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총 23층 규모로 클럽룸 24실 및 스위트룸 11실을 포함해 3층부터 11층까지 총 190객실을 제공하며, 12층부터 23층까지는 주거형 레지던스가 있다. 사진/ 대구 메리어트 호텔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총 23층 규모로 클럽룸 24실 및 스위트룸 11실을 포함해 3층부터 11층까지 총 190객실을 제공하며, 12층부터 23층까지는 주거형 레지던스가 있다. 사진/ 대구 메리어트 호텔

지역 유일의 풀서비스 5성급 호텔로서 글로벌 체인 호텔다운 앞선 서비스와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총 23층 규모의 호텔은 클럽룸 24실 및 스위트룸 11실을 포함해 3층부터 11층까지 총 190객실을 제공하며, 12층부터 23층까지는 주거형 레지던스가 있다.

호텔은 대구∙경북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수준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국내외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어반 키친(Urban Kitchen)’과 미셰린 1스타를 받은 포시즌스 서울의 중식당 ‘유우안’ 출신의 셰프가 이끄는 ‘이스트 게이트(East Gate)’ 두 레스토랑은 대구에 수준 높은 미식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최대 19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그랜드 볼룸과 4개의 소연회장이 있어 다양한 규모의 비즈니스 및 가족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실내 수영장, 최신식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및 사우나, 스파를 갖추고 있어 지역의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호캉스’ 여행지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이 위치한 동구 신천동은 KTX와 고속·시외버스, 지하철까지 모두 연결된 복합환승센터가 있는 교통의 요지로 2016년 신세계 백화점이 들어오며 더욱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KTX 동대구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동남권 비즈니스 및 여행객들을 위한 최적의 위치다.

한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지역(중화권 제외) 사장 라지브 메논(Rajeev Menon)은 “계속 성장 중인 한국 시장에서 제주에 이어 두 번째 메리어트 호텔을 대구 지역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대구 메리어트가 레저와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유일의 호텔로서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