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겨울을 맞아 저렴하게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데일리호텔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일리호텔은 다음달 5일(일)까지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의 인기 뷔페 100개 이용권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포시즌스호텔 '더 마켓 키친',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온더플레이트' 등 호텔 뷔페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빕스, 마키노차야, 올반, 애슐리퀸즈 등 캐주얼 뷔페는 최대 22%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데일리호텔을 통해 레스토랑 예약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할 경우 20%(최대 3만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처럼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에 레스토랑 할인 쿠폰과 차이 결제 할인을 함께 적용하면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야놀자 29초 영화제’의 수상작을 공개한다.
야놀자는 오는 23일(월)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주말 오후 9시에 수상작 1편을 공개하는 주말 심야 상영관을 연다. 인스타그램에서는 IGTV 기능을 활용해 출근길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평일 조조 상영관을 열고, 월요일 오전 8시에 수상작 2편을 연속 상영한다. 또한 야놀자 유튜브 채널에서는 수상작 전 작품을 상시 관람할 수 있다.
퇴근 후 육아라는 직장으로 다시 출근하는 아빠의 여행에 대한 갈망을 위트 있게 담은 ‘아빠의 또 다른 직장(이정중作, 일반부 대상)’과 엄마와의 여행을 친구 사이의 여행으로 표현해 감동을 선사한 ‘두 소녀(백승혜作, 일반부 최우수상)’는 영화관에서도 상영한다. 두 작품은 메가박스와 CGV에서 각각 오는 16일(월), 18일(수)부터 한달간 전국 182개 극장에서 스크린과 매표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