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공원 사계축제, 추위 이기는 무료 놀거리 가득
상태바
천호공원 사계축제, 추위 이기는 무료 놀거리 가득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9.12.1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원에서 펼쳐지는 어린이 미니랜드 운영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12월 14일 낮 12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천호공원 사계축제 ‘겨울 이야기’를 개최한다. 사진/ 서울시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12월 14일 낮 12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천호공원 사계축제 ‘겨울 이야기’를 개최한다. 사진/ 서울시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1214() 12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천호공원 사계축제 겨울 이야기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추운 날씨에도 공원에서 신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놀이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며, 축제일로부터 1225일까지 반짝반짝 빛 축제도 진행 될 예정이다.

<어린이 미니랜드>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를 설치하여 깜직한 놀이동산이 꾸며질 예정이다.

천호공원 야외무대 앞 광장에는 13인용 미니기차 2, 3인용 회전목마 2, 1인용 라이더 5대가 설치되어 1214일 단 하루 동안 어린이 미니랜드를 운영한다. 놀이기구는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부 놀이기구는 어린이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전래놀이마당>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래 놀이가 야외마당과 농구장에서 진행된다.

죽마타기, 제기차기, 팽이치기, 고무신 던지기, 또루라기 등 전래놀이 체험존이 상설 운영되어 아이들에게는 감수성을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대형 블록, 대형 젠가, 바닥 블록 등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놀이체험들이 준비되어 있다.

2019년 천호공원 사계축제의 마지막인 겨울 이야기에서는 행사 당일인 1214일부터 크리스마스 데이인 1225일 저녁까지 <반짝반짝 빛축제>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