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30만 원대’ 크루즈 여행, '실화?'
상태바
‘1인 30만 원대’ 크루즈 여행, '실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9.11.2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크루즈' 파격적인 프로모션에 추가 할인 혜택
스타 크루즈 한국 사무소가 동반 1인의 크루즈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과 더불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스타 크루즈
스타 크루즈 한국 사무소가 동반 1인의 크루즈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과 더불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스타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멀게만 여겨지던 크루즈 여행의 기회가 내게도 왔다". 파격적인 프로모션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진행해 일인 30만 대로 크루즈 여행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올해가 가기 전 하는 꿈같은 크루즈 여행의 기회를 잡아보면 어떨까.

스타 크루즈가 제안하는 여행은 130만 원대로 가능하다.

스타 크루즈 한국 사무소가 동반 1인의 크루즈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프로모션과 더불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두 번째 승객 무료 제공에 추가 할인 혜택이 동시에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 있어서 매우 파격적인 할인율의 프로모션으로 크루즈 마니아들은 물론 첫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는 인기 프로모션이다. 가족 여행 및 단체 여행을 계획하기에 안성맞춤으로 오는 20191231일까지 출발하는 2~5박의 다양한 일정에 적용된다. (일부 일정 제외)

해당 일정은 진과스 황금 폭포,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 도시 지우펀 등으로 유명한 대만의 기륭을 출발하여 휴양지로 인기가 높은 오키나와 및 규슈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연말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1인 약 31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한 합리적인 스타 크루즈의 슈퍼스아 아쿠아리우스호와 함께 따스한 연말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이 어떨까.

한편, 스타 크루즈의 명실상부 대표 선박인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는 매번 짐을 꾸리고 풀 필요 없이 눈을 뜨면 다른 도시 혹은 크루즈 선내에서 펼쳐지는 무한한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바다 위를 여행하는 거대한 리조트로 바다 조망이 가능한 발코니 및 스위트 객실 포함 편안하고 아늑한 759개의 객실과,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실외 수영장, 가라오케, 키즈 액티비티 센터 등 여행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다 갖추어진 선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