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 특급호텔서 와인 한 잔 어때요?
상태바
깊어가는 가을, 특급호텔서 와인 한 잔 어때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정취와 함께 즐기기 좋은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고메 숍 ‘델리’는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와 함께 와인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1+1 파이널 와인 세일’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깊어가는 가을 특급호텔에서 가을 정취와 함께 즐기기 좋은 '가을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1+1 파이널 와인 세일’ 출시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고메 숍 ‘델리’는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와 함께 와인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1+1 파이널 와인 세일’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1+1 파이널 와인 세일’은 호텔의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화이트, 로제 및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20종 이상의 다양한 와인을 1+1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평소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오리스탄 크리안자 (Oristan Crianza)’ 와인을 선보였다.

‘크리안자’는 오크통에서의 숙성 기간에 따른 스페인의 와인 표기 등급으로 6개월 이상 오크통에서 숙성시킨 와인을 일컫는 말이다. ‘오리스탄 크리안자’는 바이올렛 빛깔의 짙은 다크 체리 색이 특징이며, 코코아, 바닐라, 커피, 오크 등의 아로마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 고객에게 인기가 좋다.

제주신라호텔, ‘월드 와이너리 투어’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을 맞아 준비한 ‘월드 와이너리 투어’는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숨비정원’에서 바다와 가을꽃을 감상하며 세계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을 맞아 준비한 ‘월드 와이너리 투어’는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숨비정원’에서 바다와 가을꽃을 감상하며 세계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월드 와이너리 투어'는 억새풀과 바다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숨비정원’을 산책하면서 세계 유명 와인 산지에서 공수한 10여종의 와인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파클링 와인부터 구대륙, 신대륙 와인을 각각의 특색에 맞는 장소에서 음미하도록 마련해 초심자는 물론 마니아도 와인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쉬리벤치, 테라스 가든, 비밀의 정원 등 총 3개 장소 별로 색다른 분위기에 맞는 와인 리스트를 구비했다.

'바다를 가장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와이너리'로 준비된 '쉬리벤치'에서는 스파클링 와인 4종을 시음할 수 있다. 중문해수욕장을 조망하며, 노을부터 쏟아질 듯한 별빛과 함께 칠링(chilling)할 수 있는 '쉬리벤치'는 제주신라호텔이 10여년간 진행한 와인파티 장소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곳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지 에프터눈 출시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메뉴, 와인 또는 샴페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지 애프터눈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메뉴, 와인 또는 샴페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지 애프터눈 세트’를 선보인다.

레이지 애프터눈 세트는 호텔 2층 ‘조각보’ 롱하우스에서 제공되며, 조각보 롱하우스를 이루는 3개의 다이닝 섹션의 시그니처 요리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루이로드레 샴페인부터 화이트 & 레드와인, 크래프트 비어, 인터네셔널 칵테일 및 서울을 모티프로 재해석한 2종의 칵테일까지 총 7종의 주류 중 한 개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1잔/1인), 초콜릿, 계절과일, 디저트 및 패이스트리 아이템 등 티 푸드 트레이, 요리 2종, 그리고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차 또는 커피가 모두 제공된다.

파크카페가 선사하는 와인의 시간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와인 프로모션 ‘비노 템포’를 11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 9시에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와인 프로모션 ‘비노 템포(Vino Tempo)’를 11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 9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어로 ‘와인의 시간’이라는 의미의 비노 템포는 다양한 뷔페 메뉴와 함께 계절에 어울리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인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를 패싱 서비스로 제공하며, 라따뚜이 샐러드, 가을 단호박 샐러드 등이 마련된 콜드 섹션과 새우구이, 버펄로 윙, 스페인시 해산물 파에아 등이 세팅되는 핫 섹션이 준비된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세 종류의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과 달콤함으로 로맨틱함을 더해 줄 네 종류의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와인과 함께 네 가지 올리브, 에멘탈, 고다, 체다를 포함한 네 가지 치즈 그리고 콜드 컷 셀렉션을 즐길 수 있다.

뉴욕 와인 프로모션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양식당 ‘뉴욕뉴욕’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11월 30일(토)까지 커플 코스 메뉴인 ‘러브 인 뉴욕’ 주문 시 레드 와인 1병과 선셋 시트러스 치즈 케이크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양식당 ‘뉴욕뉴욕’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11월 30일(토)까지 커플 코스 메뉴인 ‘러브 인 뉴욕’ 주문 시 레드 와인 1병과 선셋 시트러스 치즈 케이크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러브 인 뉴욕 코스 메뉴는 △갓 구운 빵, △와사비 바질페스토를 곁들인 캐비어와 농어 크러스트&훈제 연어 타르트, △트러플향의 아란치니와 가리비의 토마토 가스파초, △바닷가재 샤프론 부야베스, △샴페인 라임 셔벗, △롯시니 스타일의 푸아그라와 앵거스 안심 스테이크, △셰프 스페셜 디저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 총 8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레드 와인 1병과 선셋 시트러스 치즈 케이크가 무료로 제공된다. 하루 전 예약 시 선셋 시트러스 치즈 케이크 위에 원하는 메시지를 기재할 수 있는 레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페인 내추럴 와인 카사 로호 무쏘 라인 50% 할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스페인의 대표적인 내추럴 와인 카사 로호 무쏘 라인의 5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스페인의 대표적인 내추럴 와인 카사 로호 무쏘 라인의 5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연에 대한 존중과 배려로 만들어진 스페인의 유기농 와인 브랜드 카사 로호 무쏘는 특유의 견고한 구조감과 풀바디로 와인 애호가들은 물론, 감각적인 라벨로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와인이다. 각 와인의 특징과 잘 어울리는 식재료를 직관적으로 할 수 있는 라벨들을 감상하는 재미에 매우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더해져 풍성한 가을의 디너 테이블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월 한 달 동안 즉석에서 구워주는 소갈비 구이가 저녁 뷔페 메뉴로 제공되고 칠리크랩과 페퍼크랩 등 가을 다이닝 프로모션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넘치는 와인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