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연말 파티 및 송년 모임 위한 프로모션
상태바
호텔업계, 연말 파티 및 송년 모임 위한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회장 및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연말 파티 및 송년회 등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연회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이어 엔드 파티 패키지’를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 파티 혹은 송년 모임을 즐기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

호텔업계에서는 회사 동료, 친구들 및 지인들과의 연말 파티 및 송년 모임을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연회장 및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연말 파티 및 송년 모임 위한 ‘Year-end Party Package’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연말 파티 및 송년회 등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연회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이어 엔드 파티 패키지(Year-end Party Package)’를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연말 파티 및 송년회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행사를 준비하는 분의 수고로움을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이어 엔드 파티 패키지’는 총 2가지로 구성된다.

패키지 A(50인 기준)는 50인 뷔페, 무제한 생맥주, 레크레이션 강사 (60분), 행사 현수막 제작, 무제한 탄산 음료, 소주 10병, 이벤트용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홈메이드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B (40인 기준)는 40인 뷔페, 무제한 생맥주, 레크레이션 강사 (60분), 행사 현수막 제작, 무제한 탄산 음료, 소주 10병, 이벤트용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홈메이드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다.

특별한 송년 모임을 위한 얼리버드 특가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동료 또는 친구들과 송년 모임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을 얼리버드 특가로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동료 또는 친구들과 송년 모임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을 얼리버드 특가로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2층에 위치한 모먼츠 라운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소규모 행사를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먼츠 라운지 전체를 대관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뷔페와 와인 및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리워드까지 누릴 수 있는 송년 모임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소중한 분들과 한 해의 마무리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송년 모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소중한 분들과 한 해의 마무리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송년 모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송년 모임 프로모션은 샐러드부터 핫 디시, 콜드 디시 등 50여 가지의 뷔페와 함께 생맥주 또는 와인 중 취향에 맞는 베버리지를 선택하여 메뉴를 결정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모임의 콘셉트에 따라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면 유리창으로 개방감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파크카페’ 또는 차분한 디자인이 모임의 품격을 더하는 ‘라이브러리’ 가 그 선택지이다. 특히, 송년모임을 이른 저녁부터 진행한다면 파크카페의 통창으로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참석 인원 85인 이상이면 전체 대관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페스타 게더링 디너’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른 연말 모임을 준비할 수 있는 페스타 게더링 디너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5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이른 연말 모임을 준비할 수 있는 페스타 게더링 디너(Festa Gathering Dinner)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5일부터 선보인다.

페스타 게더링 디너는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연말 모임을 미리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가 둘러앉아 먹기 좋은 메뉴로 구성한 쉐어링 메뉴 4종을 비롯해 디저트를 포함한다.

음료로는 커피 또는 차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페스타 바이 민구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곁들일 수도 있다.

12월 연말 및 송년 모임 프로모션 진행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연말 및 송년모임 프로모션을 진행예정이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쏘도베 레스토랑(SODOWE Restaurant)’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연말 및 송년모임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다. 타 호텔과 견주어 볼 때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로 뷔페 뿐만 아니라, 맥주 또는 와인 무제한 추가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쏘도베 레스토랑의 모든 메뉴는 친환경 유기농 야채를 사용하고 있으며, 바른 먹거리를 위해 화합비료와 농약을 최소화한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뷔페는 그릴과 씨푸드 음식 메인으로 양갈비와 토시살, LA갈비 와 연어, 광어, 참치, 홍합, 관자, 소라, 새우등 다양한 스시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