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시즌 기다리는 여행업계 “여행자와 소통 중”
상태바
가을시즌 기다리는 여행업계 “여행자와 소통 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8.2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맥도날드와 글로벌 빅맥 원정대 진행·하나투어, 대한상의 중소기업 전용복지몰 입점
8월이 지나가면서 새로운 여행지를 준비하는 여행사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8월이 지나가면서 새로운 여행지를 준비하는 여행사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여행자들과 소통을 이어나가는 한편,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고 있어 주목할만하다.

내일투어, 맥도날드와 글로벌 빅맥 원정대 진행

내일투어가 맥도날드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맥도날드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세계 주요 30개 도시에서 빅맥을 직접 맛볼 수 있는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빅맥 도시 30곳을 알차게 돌아보는 추천 여행상품 모음전을 함께 진행 중으로 전 세계 30개 빅맥 도시별 특성에 맞는 주요 혜택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일반적인 자유여행 상품뿐 아니라 가족, 지인들끼리만 편안히 가는 개별패키지여행, 전문인솔자와 함께 가는 배낭여행 등 다양한 상품군이 준비되어 있어 개별 취향, 필요에 맞는 것으로 골라가면 된다.

1년 365일 언제라도 출발 가능한 내일투어 개별자유여행상품 금까기 예약 시 해당 지역 전문가가 개별 맞춤 여행 코디네이팅을 진행해 원하는 여행을 만들어준다. 사진/ 내일투어

한편, 1년 365일 언제라도 출발 가능한 내일투어 개별자유여행상품 금까기 예약 시 해당 지역 전문가가 개별 맞춤 여행 코디네이팅을 진행해 원하는 여행을 만들어준다. 여행의 A부터 Z까지, 개별 예산과 스타일에 맞추어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 추천 일정표도 제공해 여행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하나투어, 대한상의 중소기업 전용복지몰 입점

하나투어의 기업여행 서비스 하나트래비즈는 22일부터 대한상공회의소 내 중소기업 전용 복지몰에 입점하고, 임직원 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은 하나투어 본사.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의 기업여행 서비스 ‘하나트래비즈’는 오늘(22일)부터 대한상공회의소 내 중소기업 전용 복지몰에 입점하고, ‘임직원 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한상공회의소는 8월 말부터 여행/휴양, 취미/자기계발, 건강관리, 생활/안정, 상품몰 총 5개 카테고리의 중소기업 전용 복지몰을 운영한다. 각 분야별 대표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트래비즈 임직원 복지 서비스'를 통해 대기업 및 중견기업 등 기존 트래비즈 회원사가 누리던 각종 여행 서비스를 중소기업,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들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패키지여행뿐만 아니라, 자유여행, 현지투어, 면세점, 줄기세포 화장품 등으로 복지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나투어 기업여행 서비스 하나트래비즈는 2014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2,370개 회원사를 모집했다. 사진/ 하나투어

한편, 하나투어 기업여행 서비스 ‘하나트래비즈’는 2014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2,370개 회원사를 모집했다. 2018년부터는 ‘임직원 복지 서비스’를 선보이고 필요 회원사를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하나트래비즈의 주요 제공 서비스로는 기업 출장 및 MICE 단체 행사가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