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맞아 경쟁력 강화 나서는 여행업계
상태바
여름 시즌 맞아 경쟁력 강화 나서는 여행업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3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다이빙 여행 상품 추천·인터파크투어&삼성전자, 여름 휴가철 국내숙박 이벤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여행사마다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 마리아나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여행사마다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색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자와 소통에 힘쓰는 중이다.

하나투어, 다이빙 여행 상품 추천

하나투어는 관광 및 휴양과 동시에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해외 다이빙 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관광 및 휴양과 동시에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해외 다이빙 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평소 스쿠버 다이빙을 꿈꿨으나, 막상 시작할 기회가 없었던 사람에게는 여행과 동시에 스쿠버 다이빙을 배울 수 있는 ‘세부 바다 속 여행’을 추천한다.

다이빙 라이센스 취득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상품으로, 세계 최대규모의 다이빙 단체인 PADI 소속 다이빙 강사로부터 체계적인 교육과 다이빙 인솔을 받을 수 있다. 일정 중 진행하는 모든 교육 과정을 수료할 경우 다이빙 단체 PADI의 ‘오픈워터’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다.

맑고 푸른 바다에서 온종일, 오롯이 다이빙만을 위한 시간을 원하는 다이버에게는 ‘팔라우 5일- 펀다이빙’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천혜의 환경 ‘팔라우’에서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100% 다이빙만을 위한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치회 등 다양한 특식을 제공한다.

사이판에서 펀다이빙과 함께 올림푸스 수중 카메라를 이용한 수중 촬영을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있다. 사진/ 하나투어

‘올림푸스-인투더블루와 함께하는 수중사진촬영 페스티벌’은 사이판에서 펀다이빙과 함께 올림푸스 수중 카메라를 이용한 수중 촬영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수중 사진 촬영 전문가가 동행하며, 매일 수중 사진 촬영 세미나와 직접 촬영한 사진에 대한 리뷰를 진행한다. 이 상품은 최소 오픈워터 이상의 라이센스를 보유한 다이버들만 참가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삼성전자, 여름 휴가철 국내숙박 이벤트

인터파크투어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삼성전자 빅스비와 손잡고 국내숙박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인터파크투어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삼성전자 빅스비와 손잡고 국내숙박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빅스비는 삼성전자 인공지능 서비스로, 빅스비로 국내숙박/항공 정보 검색 시 인터파크투어가 관련 상품을 추천해줄 뿐만 아니라, 예약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빅스비를 통해 ‘서울 시내 호텔 추천해줘’·‘제주도 항공권 예약해줘’·‘요즘 인기 있는 호텔 알려줘’와 같은 검색 시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는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인터파크투어 웹페이지로 연결하여 바로 해당 상품 예약까지 가능하다.

이에 인터파크투어는 여름휴가 기간 편리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터파크투어 모바일앱 또는 빅스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빅스비로 국내숙소를 검색하면 빅스비 보이스 쿠폰함에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