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여름휴가 준비하는 여행자 마음 사로잡는다
상태바
여행업계, 여름휴가 준비하는 여행자 마음 사로잡는다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6.2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아이를 위한 여행 브랜드 ‘포키즈’ 출시 · 롯데제이티비, 마리아나관광청과 포토부스 이벤트
여행업계가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통해 휴가 준비로 지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 마리아나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휴가 준비로 여행자들이 분주한 시기이다. 이에 여행업계가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통해 휴가 준비로 지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참좋은여행, 아이를 위한 여행 브랜드 ‘포키즈’ 출시

참좋은여행이 아이와 함께하는 신규 패키지 브랜드 포키즈를 출시했다. 사진/ 태국정부관광청

참좋은여행이 아이와 함께하는 신규 패키지 브랜드 포키즈(For kids)를 출시했다. 포키즈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포함된 패키지로 아이들은 즐거움을, 어른들은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가족여행 브랜드이다. 기존의 패키지 상품에서 볼 수 없었던 초특급 호텔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출시된 포키즈 태국 상품은 파타야 시내에 위치한 초특급 호텔인 두짓타니를 이용하는 일정으로, 호텔 앞 비치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근처 맛집이나 쇼핑을 다니기에 용이한 돌고래상 및 파타야 터미널 21과 가까이 위치해있다.

또한 태국 가정식 요리를 배우는 쿠킹 클래스, 도자기 만들기, 어린이 영어 교실, 코끼리 트레킹 체험 등 이색 체험으로 아이들이 특별한 추억도 쌓을 수 있다.

6월부터 7월 19일까지 포키즈 론칭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 원 할인된 이벤트가가 적용되며, 객실당 1개의 과일바구니가 제공된다. 또한 여행의 추억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여행토퍼 및 포토북도 받아볼 수 있다.

롯데제이티비, 마리아나관광청과 포토부스 이벤트

롯데제이티비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사이판 포토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마리아나 관광청

롯데제이티비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사이판 포토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이벤트는 마리아나관광청과 롯데제이티비가 협업해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사이판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배럴 스노클링 마스크와 커피, 아이스크림 쿠폰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에는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이 부스에서 사진을 찍으면 신비로운 사이판 바닷속을 헤엄치는 장면이 연출되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시즌을 맞아 가족여행지 No.1인 사이판으로 포토부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