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가지 마세요’ 도심 특급호텔서 여름 호캉스
상태바
‘멀리가지 마세요’ 도심 특급호텔서 여름 호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등
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동심을 저격할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호텔에 ‘동심 저격’ 키즈 라운지 뜬다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동심을 저격할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방학∙휴가 시즌에 새로운 콘셉트의 키즈 라운지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겨울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던 ‘무민 키즈 라운지’에 이어 올 여름에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동화 캐릭터 ‘바바파파’와 손을 잡았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프랑스의 국민 캐릭터 ‘바바파파(Barbapapa)’는 프랑스어로 ‘솜사탕’을 뜻하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캐릭터다. 지난 2016년 한국에 진출한 후 의류∙식품업계 등 여러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으나, 호텔업계에서는 이번 서울신라호텔과의 협업이 처음이다. 가족의 소중함을 주제로 하는 ‘바바파파’ 동화가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의 콘셉트와 잘 맞아 이번 만남이 성사되었다.

서울신라호텔 3층 ‘오키드’ 연회장에 마련되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는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길처럼 꾸며져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바파파’ 가족 캐릭터들로 꾸며지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직접 크래프트, 그림 그리기 등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다채롭게 구성된다. ‘바바파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라운지에서의 추억도 기념할 수 있다. ‘바바파파’ 취학 및 미취학 아이들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고, 부모 동반으로 입장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의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바바파파’ 키즈 라운지부터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까지 포함되어 있어 온 가족이 여름방학 도심 ‘호캉스’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이색적인 객실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남산골 한옥마을과 손을 잡고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이색적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남산골 한옥마을과 손을 잡고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이색적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간 운영하며, 이비스 스타일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한옥마을에서의 남산골 바캉스 체험 2인권,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까지 포함된다.

시원하고 쾌적한 호텔에서 휴식하고, 잘 보존된 전통 한옥에서 제대로 된 바캉스를 즐겨보자.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남산골 한옥마을은 전통 한옥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관광지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미자, 수정과 등 시원한 전통 음료 2잔과 함께 열기를 식힐 수 있는 얼음주머니를 제공하고, 여름날 휴식에 제격인 모시 이불과 베개를 대여해준다. 차가운 물에 발을 씻으며 더위를 날리고, 선조들의 여름 필수품인 죽부인을 안고 대청마루에 누워 달콤한 낮잠을 청하는 진귀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규방공예와 천연염색, 양탕국 체험 등 전통 문화와 현대 예술이 결합된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니, 고즈넉한 한옥에서 즐거운 여름날의 추억 만들어보길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