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서 뭐하지? 오키나와 특급호텔에서 사이클링 투어와 스파 체험
상태바
해외서 뭐하지? 오키나와 특급호텔에서 사이클링 투어와 스파 체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리유시호텔, '사이클링 투어'로 라이딩과 스파를 동시에
오키나와 사이클로 투어리즘은 오키나와 로컬 브랜드 호텔인 카리유시호텔에서 기획한 사이클링 투어로 라이딩뿐만 아니라 스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 카리유시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현지 특급호텔들이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오키나와에서 시원한 바닷바람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즐기며 달릴 수 있는 사이클링 투어 상품을 소개한다.

오키나와 카리유시호텔, 사이클링 투어로 라이딩과 스파를 동시에

1년 내내 온화한 기후와 풍부한 자연을 자랑하는 오키나와는 매년 ‘투르 드 오키나와’를 비롯하여 다양한 자전거 대회가 열릴 정도로 자전거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지역 중 하나이다. ‘Okinawa cyclo tourism’은 오키나와 로컬 브랜드 호텔인 카리유시호텔에서 기획한 사이클링 투어로 라이딩뿐만 아니라 스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전직 프로선수 출신의 가이드와 서포트 카가 동행하므로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이 상품은 라이딩코스 중간중간 휴식시간에 간단한 빵과 과일, 오키나와 냉소바 등으로 체력을 보충하며 끝까지 완주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한다.

라이딩 코스는 나하에서 출발해 기노자에 도착하는 코스로 약 51km이며 나하-차탄-요미탄-이시카와-긴-기노자 지역을 둘러보게 된다. 출발지인 나하에서 참가자들의 컨디션 체크와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출발한다.

대략 1시간 간격으로 휴식시간을 갖고 달리며 처음으로 차탄 아라하비치에서 휴식을 취한다. 이곳에서 간단하게 쌀로 만든 건강한 빵과 스무디로 체력을 보충한 후 다시 출발한다.

두 번째 휴식은 요미탄에서이다. 구릉지대인 요미탄을 지나 체력적으로 힘든 구간이므로 가이드의 꼼꼼한 케어와 오키나와산 파인애플로 비타민과 체력을 보충 후 다시 달리기 시작한다.

세 번째로 이시카와에서 도착 전의 간단한 식사 타임을 즐긴다. 오키나와 특산물인 우미부도를 올린 시원한 냉소바로 라이딩에 지친 몸에 수분과 염분을 보충해준다. 리조트 지역에 위치한 이시카와에서는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기념촬영도 진행한다.

마지막 휴식지인 긴에서는 계속되는 언덕길 코스에 지친 참가자들을 위해 과일로 비타민을 채운 특제 물로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준다.

코스의 마지막 기노자에 도착하면 바닷물을 이용한 스파시설인 ‘칸나타라소라구나’에서 각자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약 14종류의 자쿠지와 사우나, 해수 풀 등 다양한 스파시설이 있어 라이딩에 지친 몸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 수 있다.

스파 후에는 시설 내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도 준비되어 있다. 정식 메뉴가 제공되며 음료는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스파와 식사까지 모두 마치면 출발지였던 나하까지 송영서비스가 제공되어 편안하게 돌아올 수 있다. 아침에 출발해 점심쯤에 코스가 끝나고 나하로 돌아올 수 있어 오후에는 나하 시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나하에서 숙박 후 북부 리조트 지역에 위치한 ‘카리유시 비치리조트 오션스파’에 숙박할 경우에는 본 상품을 이용하여 기노자까지 라이딩을 즐긴 후 리조트로 송영서비스가 제공되어 캐리어 등의 짐이 많아도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자전거를 타고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지루한 이동시간까지 잘 활용한 알찬 여행을 원한다면 추천하는 코스이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에서 선보이는 스펙테큘러 서머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는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스팩테큘러 서머 패키지를 2019년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는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스팩테큘러 서머 패키지(Spectacular Summer Package)를 2019년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팩테큘러 서머 패키지 고객은 넓은 디럭스 킹 또는 트윈 룸과 함께 무료 조식 뷔페 또는 중식을 즐길 수 있으며, 튜브, 비치볼, 비치백 등이 포함된 한정판 소다 판다(Soda Panda) 서머 기프트 세트를 제공받는다.

이 외에도 스팩테큘러 서머 패키지 고객들은 투숙기간 동안 쉐라톤 레스토랑 20% 할인, 코타이 워터제트 페리 30% 할인권, 무료 아쿠아월드 입장권 등 특별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아쿠아월드는 온 가족이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장소로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워터 슬라이드를 즐기는 동안 부모들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한 음료나 스낵을 먹으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최대 20% 할인 진행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에서는 여름 맞이 썸머 프로모션으로 최대 20% 할인된 객실 요금을 제공한다. 사진/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

이번 여름, 가족과 함께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세계적인 챔피언십 골프 코스와 다양한 부대 시설을 즐길 수 있는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를 주목해보자.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에서는 여름 맞이 썸머 프로모션으로 최대 20% 할인된 객실 요금을 제공한다. 일요일을 포함하여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들에 한해 제공되며 예약 및 투숙 가능 기간은 9월 3일까지다.

골프 코스 명소로 널리 알려진 트럼프 내셔널 도랄 마이애미는 마이애미 공항에서 12km 떨어진 곳에 자리잡고 있는 고급 골프 리조트로 골프, 쇼핑, 휴식 3가지 요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골프 코스인 블루 몬스터를 포함해 총 4가지의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Har-tu 테니스코트, 클럽 하우스, 세계적인 아메리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4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18개의 프라이빗 카바나와 미끄럼틀이 있는 로얄 팜 풀은 자녀와 함께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호텔 및 리조트에 타임 프로모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와 협업하여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의 ‘미스터맨 & 리틀미스’ 리미티드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Sanrio)와 협업하여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의 ‘미스터맨 & 리틀미스(Mr. MenTM & Little MissTM)’ 리미티드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리어트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의 자녀가 잊지 못할 여행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산리오 사의 커스터마이징된 미스터맨 & 리틀미스 봉제 장난감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회원들은 상하이와 도쿄에서 일러스트레이터 겸 크리에이터 아담 하그리브스(Adam Hargreaves)를 만나 그림을 그리는 회원 전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두 여행이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메리어트 본보이의 믿음과 회원들이 그들의 자녀가 발견에 대한 열정을 가질 수 있도록 양육하는 것을 돕는 헌신을 반영하고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여행 프로그램은 모든 연령의 회원들이 기억하고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의 자녀 역시 이미 무료 혹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아침 식사와 관련 프로그램 참여 호텔 및 리조트에서 선사하는 아이스크림과 같이 독점적인 혜택을 누리고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토이 스토리와 픽사 친구들과 함께 여름 축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는 6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토이 스토리와 픽사 친구들의 여름 축제’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는 6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토이 스토리와 픽사 친구들의 여름 축제’ 행사가 진행된다.

디즈니와 픽사의 토이 스토리 친구들은 영화 ‘토이 스토리 4‘의 개봉에 맞춰 방문객들과 파티를 즐기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영화에 등장하는 새로운 친구들도 파티에 참여한다.

‘픽사 워터 스트리트 파티!’에서는 디즈니와 픽사 친구가 모여 다채로운 퍼레이드와 물놀이, 그리고 재미로 가득 찬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리조트 내에서는 다양한 디즈니와 픽사 테마의 공예 체험, 물놀이와 버블 파티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만끽하며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방문객은 특정 디즈니 친구들 또는 셀러브레이션 오버레이로 장식된 객실을 선택하여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디즈니와 픽사 테마의 식음료, 그리고 기념품이 최고의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